[마케팅]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롯데리아 소개 및 선정이유
2. 경쟁사분석
3. 시장분석
4. SWOT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
5. STP를 통한 전략방안수립
6 . 구체적인 전략방안
7. 결 론
- 본문내용
-
1. 롯데리아 소개 및 선정이유
롯데리아의 이미지 재포지셔닝의 필요
선두업계인 롯데리아의 부진원인 분석
방향 : 원인을 찾고 앞으로의 방향을 설정
.
.
4. SWOT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
과거 : 성장기의 시장에서 SO에 위치
현재 : 계속되는 매출 성장률 하락, 시장 위협으로 ST위치
- 차별화 된 제품
- 우리나라 패스트푸드 업계 최초라는 프리미엄
- 토종 브랜드
- 세계 최강 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
다 점포의 선두 주자, 브랜드 평점 1위
건강에 대한 관심증대로 인한
전반적 패스트푸드업계의 불황
-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의 위축
패밀리 레스토랑등 기타 경쟁사의
새로운 등장과 위협
- 시장의 포화와 과다 경쟁에 따른 업계시장의 불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