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롯데리아 소개 및 선정이유
2. 경쟁사분석
3. 시장분석
4. SWOT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
5. STP를 통한 전략방안수립
6 . 구체적인 전략방안
7. 결 론

본문내용
1. 롯데리아 소개 및 선정이유

롯데리아의 이미지 재포지셔닝의 필요
선두업계인 롯데리아의 부진원인 분석

방향 : 원인을 찾고 앞으로의 방향을 설정

.
.

4. SWOT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

과거 : 성장기의 시장에서 SO에 위치
현재 : 계속되는 매출 성장률 하락, 시장 위협으로 ST위치


- 차별화 된 제품
- 우리나라 패스트푸드 업계 최초라는 프리미엄
  - 토종 브랜드
 - 세계 최강 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
다 점포의 선두 주자, 브랜드 평점 1위


건강에 대한 관심증대로 인한
전반적 패스트푸드업계의 불황
-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의 위축
패밀리 레스토랑등 기타 경쟁사의
새로운 등장과 위협
- 시장의 포화와 과다 경쟁에 따른 업계시장의 불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의 마케팅전략
  • 서론본론1.롯데리아 기업 소개가.롯데리아나.성장배경2.환경분석가.사회문화적 환경나.인구통계학적 환경3.마케팅 믹스 전략(국내)가.제품전략(Product)나.가격전략(Price)다.촉진전략(Promotion) 4.롯데리아의 중국 진출가.롯데리아 중국 진출 당시의 환경나.왜 중국인가?5.중국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가.제품전략(Product)나.가격전략(Price)다.촉진전략(Promotion) 라.유통전략(Place)6.중국에서의 실패요인결론참고자료서론패스트푸드 시

  • 롯데리아 마케팅분석및 롯데리아 STP,SWOT분석과 롯데리아 신제품개발과 홍보전략제안및 향후기대효과
  • LOTTERIACONTENTS 1. 롯데리아 기업소개 기업소개연혁2. 롯데리아 경쟁사 마케팅전략맥도날드코노피자 3. 시장 분석제품-시장 매트릭스롯데리아 STP 분석롯데리아 SWOT 분석4. 롯데리아 신제품 개발 전략제안아이디어 도출신제품 소개5. 롯데리아 홍보 전략매장 디스플레이쿠폰 이벤트사진 이벤트6. 향후 기대효과기업소개 롯데리아 빠르게 변해가는 고객들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트렌디한 기업국내 패스트푸드의 선도기업으로 새로운 식생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관리 REPORT롯데리아 마케팅 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 전략 분석 -2003. 10. 30과 목 마케팅관리 교 수 학 과 학 번 성 명 Ⅰ.서 론 11.롯데리아 소개 12.롯데리아 사업현황 1> 3♣롯데리아의 목표 시장 선정과 포지셔닝(STP분석) 6Ⅱ.본 론 71.롯데리아의 환경 분석 및 대응 방안 71)롯데리아의 강점(Strengths) 72)롯데리아의 약점(Weaknesses) 93)롯데리아의 기회(Opportunities) 104)롯데리아의

  • 롯데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4p분석, SWOT분석,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입지효과 전망 총체적 조사분석
  • LOTTERIALOTTERIA개 요서 론1. 롯데리아의 배경2. 롯데리아의 역사본 론 - 1 3. 패수트푸드점 업계현황4.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매출현황5.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점포수6.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브랜드인지도,로고디자인 선호도, 호감도본 론 - 27. 시장현황 18. 시장현황 29. 시장현황 310. 롯데리아와 맥도널드의 비교분석11. 롯데리아와 맥도널드 비교상품12. 롯데리아와 맥도널드 경쟁전략13. SWOT14. 마케팅활동의 기본전략15.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1

  • 롯데리아 브랜드분석및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롯데리아 경영전략분석
  • 롯데리아마케팅전략Ⅰ. 서론1. 롯데리아 기업선정배경.롯데리아는 패스트푸드업계의 1위(M/S 43%)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롯데리아가 1979년 10월 한국국내 최초로 소공점을 개점하면서 일반인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현재는 롯데리아 외에도 맥도날드, 버커킹, KFC, 하디스, 파파이스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햄버거 전문점들이 존재하지만, 한국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시장에서 롯데리아의 선호도,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다. 그리고 롯데리아는 외식업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