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구조] 레인콤 vs 엠피오 시장환경분석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레인콤 Overview
2.엠피오 Overview
3.시장환경분석
4.기업공개 이후
- 본문내용
-
창립기
1999년 창립부터
독자브랜드 신설하기 전
소닉블루 ODM판매시기
원천기술개발업에서 MP3
CDP의 제조업으로 사업전환
충격에 약하고 재생시간이
길지 못한 CDP의 단점을
극복한 기술 개발
2000년 7월, 국내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
2000년,소닉블루사와 ODM
계약체결
성장기
독자브랜드로
국내.해외시장개척2001년 MP3 CD 플레이어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 미국현지법인 iriver America
설립
- 2001년 벤처기업 대상수상
- 세계 초박형 MP3 플레이어
SlimX개발
기업공개까지
지속적인 신제품개발과
해외시장개척으로
브랜드 공고화
MP3 CDP Slim X 시장석권
일본,홍콩 현지법인 설립
MP3 선호도 1위의 리딩 브랜드
2003년 12월 코스닥시장 등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