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들의 대안으로 나오기 시작한 것이 SONY가 개발한 MD 플레이어와 mp3 플레이어(mp3 CD 플레이어 포함)이다. 현재 시장에서는 이 두 부류가 휴대용 오디오기기의 주류를 이루고 있다. 그러나 MD 플레이어 분야에서 미니디스크의 개발회사이자 대표기업인 SONY가 사실상 MD 산업의 실패를 인정하는 발언을 해 현재 휴대용 음향기기 산업의 대세는 mp3 플레이어(mp3 CD 플레이어 포함)이라고 볼 수 있다. 물론 인터넷 음원을 재생가능한 넷 MD(Net MD) 플레이어가 등
국제경영학개론 과제과 목 명:국제경영학개론교 수 명:수업 시간:소 속:학번 / 성명:목 차■서 론■본 론○중국시장 분석•중국이동전화 산업분석•중국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중국이동전화 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삼성 애니콜 분석•애니콜의 중국진출 배경•해외직접 투자이론 - 제품수명주기이론 •애니콜의 중국진출 전략•이종산업 실패 사례 연구 •애니콜의 성공요인 및 성과■결 론○애니콜이 나아가
제품:24.02의류:17.85잡화:11.54식품:10.47이미용:21.7의류:21전자:18.2일반용품:17.6보석류:10.3가전:35의류:23뷰티,레저:21생활용품:19기타:3가전:20.3의류:11.5컴퓨터:11생활,잡화:7.8침구:5.8비식품:47기획식품:16.3축산물:10.2수산물:9.6농산물:8.0- 경쟁기업간의 경쟁관계 ㉠ 업체현황현재 국내 TV홈쇼핑 시장은 기존의 LG홈쇼핑과 CJ홈쇼핑 외 2001년 3월말 신 규로 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 한국농수산방송이 홈쇼핑 사업자 허가를 받아 영업을 하고 있다
● 서 론위생용품으로 분류되고 있는 여성용 생리대는 여성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생활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최근 한 신문의 보도에 의하면 한국의 생리대 시장규모는 연간 2천 4백억 원에 달하며 여기에는 외국기업인 유한킴벌리와 한국 P&G가 말 그대로 혈전을 벌이고 있다고 한다. 여성 생리용품 시장은 10대 초반에서부터 50대 중반에 이르는 여성 모두를 고객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그 규모가 대단히 크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제품간에 특별한 차
휴대전화에서 경험했듯 한국 특유의 깜찍한 디자인 설계 기술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우리 조가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선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이 회사가 미국 시장에서 거둔 놀라운 성공담이 관심을 끌었기 때문이다. 아이리버 슬림엑스의 미국 내 판매가격은 대당 1백99달러. 소니 제품의 1백79달러보다 비싸다. 그러면서도 미국 내 시장 점유율은 30%나 된다. 레인콤이 세대 팔 때 소니는 한 대 밖에 팔지 못했다. 레인콤의 올해 수출 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