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기획서] 조류 인플루엔자(A.I)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개선을 위한 홍보기획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 1. 조류인플루엔자 ㄱ. 조류인플루엔자란? ㄴ. AI발병 원인 및 경로 ㄷ. AI감염 증상 및 사례 2. AI의 오해 및 피해 ㄱ. AI의 오해 ㄴ. 닭고기 시장의 침체 3. 홍보 시안 ㄱ. AI에 관한 오해 불식 ㄴ. 닭고기시장 활성화 4. 홍보 기대 효과
본문내용
AI 감염증상 및 사례
기침과 발열증상 ,목이 아프고
근육에 통증, 페렴, 호흡장애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섬의 일가족 7명이 지난달 AI 바이러스에 감염돼 이중 6명이 사망한 사례
남부 메콩 델타 지역 동탑성의 35세 여성이
조류독감으로 호치민시 열대질병병원에 입원한 지
하루만인 21일 숨진 사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조류 인플루엔자와 메르스에 대해 파악됩니다.
  • rmsghk0***
    (2020.03.16 01:44:27)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대한 사전지식 속에서 솔직하게 쓰는 것이 좋다. 자기소개서는 차후 면접의 기본 자료로 활용되기 때문이다.5. 장-단점 및 특기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나타내도록 한다. 그리고 가능하면 자신의 단점까지도 이야기하고 그것의 개선을 위한 노력의 의지도 보여주는 것이 좋다. 자신의 장점을 떳떳하게 이야기하고, 더 나아가 단점까지도 밝힐 수 있는 솔직한 자세는 상대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단점에 대한 개선의 의지를 통해 뚜렷한 주관

  • 아시아나 항공 광고 기획서
  • 대한 소비 요구 증대상점과 상품 선택의 변화자동차와 정보통신기기 및 레저 활동 다양화대형 시장화 ▷ 첨단 통신 산업의 변화▷ 기타 : 소비자의 서비스에 대한 욕구의 증가, 여성 참여 증가○ 기술적 환경요인효율성과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항공사의 기술 수준을 말하며, CRS(컴퓨터 예약 시스템) 등이 항공사의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 관련법령 / 정부의 규제1969년까지는 국영으로 운영해 온 우리나라의 항공운송산업은 취

  • 외식산업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00
  • 대한 정책 제안, 외식산업 진흥을 위한 정책 수단 발굴 등의 사업을 진행하여야 할 것이다.참고자료김재수, “한국음식, 세계인의 식탁으로!”, 백산출판사, 2007김 준호, 2009, 한국 서비스마케팅시스템의 발전모형에 관한 연구, 인하대학교 박사논문 이 정학, 서비스마케팅, 학현사, 2000 박 종의, 마케팅론, 삼우사, 1998 월간 식당 2004년 1월호, 2005년 1월호, 2006년 1월, 2006년 3월호 안 연정,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서

  • [마케팅관리] 뚜레쥬르 마케팅 전략
  • 소비자트렌드 변화2) 식품이물질 사고3) 위생 관련 투자(2) 여름-무더운 날씨 등 계절적 환경 (3) 카페 형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증가 (4) 경쟁사3.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4.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6. 마케팅성과 (1) 매출 및 점유율(2) 각종수상(3) 고객만족도(4) 점포성장 및 성과7. 향후 개선방안(1) 개선방안(2) 아이디어 제시

  • [학사][방송학] 한국 외주제작시스템의 문제점과 재구조화 방안 연구
  • 기획, 편성, 제작, 송출하는 자체제작시스템(in-house production system)을 유지해 왔다.이러한 자체제작 시스템의 공급의 한계성에 대한 인식과 다채널 경쟁체제로 변화하는 방송질서와 맞물려 1990년 방송법 개정을 통해 외국에 정착된 외주제작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그러나 그로부터 현재까지 횟수로 14년째 외주제작의 역사를 맞이하고 있으나 그 체계가 제대로 정립되지 못한 상태이고 기대만큼의 결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 이는 외국과 달리 우리나라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