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광고제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 목차
-
1.제품소개
2.경쟁사 마케팅 전략
3.기존 광고의 문제점
4.개선 방안
5.광고 제안
6.광고시안
7.S.T.P.
8.커뮤니케이션 도구
9.세부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006년 하반기에 출시되어
백부장 CF등 창의적인 마케팅에 힘입어
빙그레 바나나우유를 대적하여
유례없는 히트를 기록
→ 빙그레 바나나우유의 마케팅 전략
2007년 3월 웰빙열풍에 맞춰 바나나우유라이트 출시
최근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추성훈을
CF모델로 채택
지난 6월 5일 기존의 웹사이트 분위기를
벗고 고객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블로그 형식의 웹사이트로 바꿈
UCC 확산으로 인해 신선함 결여됨.
최근 상업적 UCC마케팅에 대한 네티즌들의 부정적 인식이 확산. → 일부 네티즌은 UCC광고를 비꼬는 광고를 내놓기도 함.
2. 기존 1~4편 광고의 백부장 소재 한계.
1-2편에 비해 3-4편은 시청자들이 식상한 반응 보임.
3. 웰빙 식품 강조 부족
소비자들에게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를 인식시키는데
성공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