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현대자동차 고급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경영] 현대자동차 고급화 전략
- [경영학]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에서의 경영전략
- [현대][현대자동차][현대차][현대그룹][현대백화점][현대중공업][자동차][백화점][중공업]현대자동차(현대차), 현대그룹, 현대백화점, 현대중공업 분석(현대, 현대자동차, 현대그룹, 현대백화점, 현대중공업,자동차)
- [현대그룹,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현대정공, 현대전자반도체, 현대백화점]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현대정공, 현대전자반도체, 현대백화점 심층 분석
- [현대][현대그룹][현대백화점][현대자동차][현대차][현대모비스][현대정공][백화점][자동차]현대그룹, 현대백화점, 현대자동차(현대차), 현대모비스(현대정공)(현대, 현대그룹, 현대백화점,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 목차
-
서론
현대자동차
- 동기
- 왜 고급화 시장인가?
본론
1. 국가분석
2. 경쟁자분석
3. SWOT
4. 4P
5. STP
결론
- 현재 성과 및 개선,
집중방향.
- 본문내용
-
Place(유통)
-직영점 및 대리점을 통한 판매
- 직영점 458개와 대리점 414개로 가장 많은 영업망 소유
에쿠스
- 플래티넘 서비스 - 문화마케팅
- 공식차량 채택
제네시스
- 제네시스 고객서비스
- 수입차와 비교 마케팅
- 007광고 - 무상보증기간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