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마트 경영환경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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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시장환경분석
4. 내부환경분석
5. 물류시스템
6. SWOT 분석
7. STP 분석
8. 4P MIX
9. 향후 전망
본문내용
선정이유
하나로마트는 도시와 농촌의 직거래 활성의 대규모 농수산물 센터
대형 할인마트의 등장으로 점차 순위 하락 추세
한미 FTA 협상 체결로 인한 위기의 가능성
하나로마트가 가진 경쟁력과 차별성을 고찰함으로써
그 대응방안을 살펴보고자 함

참고문헌
농협유통 http://www.hanaro-club.co.kr/
하나로마트 농협분사http://mart.nonghyup.com/
한국체인스토어협회 http://www.koca.or.kr/
월간 리테일 - 인터넷 기사자료
네이버 블로그 - 국내대형할인마트의 경쟁전략http://blog.naver.com/daygood24?Redirect=Log&logNo=110016551927
레포트 자료 참고
- 이미지 혁신을 통한 `하나로마트` 마케팅전략
- 농협 하나로마트의 유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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