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김밥 공정과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5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공정 분석
- 삼각김밥 제조공정 소개
- Flow sheet
마케팅 분석
- 환경분석(3C analysis)
- SWOT분석
- PLC분석(Product Life Cycle )
- 전략과제 : STP Strategy
- 마케팅 믹스 전략 : 4P
본문내용
삼각김밥 선정 이유
간편성-전자레인지에 30초
부담이 적은 저렴한 가격-700원
한 끼 식사, 간식 대용-200칼로리
기호에 따른 다양한 맛-20여가지
>바쁜 직장인, 학생들에게 15년이 넘도록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dyff.co.kr/
http://imagesearch.naver.com/search.naver
http://www.naver.com/xfgrtgw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론] ㈜ 아워홈 인사관리
  • 분석함으로써 연구개발 업무를 지원.식품위생 - FS사업, 식재사업, 외식사업, 식품제조사업, 프렌차이즈 사업 등 식품의 제조에서 유통, 소비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품 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제반 업무  - 관련 법규의 검토 및 적용 매뉴얼 작성/배포, 현장진단 및 식품생산/제조 공정의 개선 등을 주로 수행.식품개발 - 회사 경쟁력의 원천인 R&D(연구개발) 업무로서, 새로운 메뉴, 상품의 개발업무를 수행연

  • [E마케팅] 모바일 시장에서의 기프티콘 활성화와 발전방안
  • 마케팅 전략기프티콘을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전략으로 사용함으로써 기업은 마케팅 비용을 절감시키고, 소액의 경품을 활용하여 마케팅 대상 폭 확대하고, 이벤트 경품으로 사용하는 등 탁월한 홍보 및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제휴 마케팅은 SK 텔레콤과 일반 기업의 자원을 활용하여 양사가 win-win 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툴을 제공하였다.(3) 고객의 욕구 충족1대1 마케팅을 통해서 기업은 고객과의 계속적이면서도 친근한 커뮤니

  • [경영정보] SCM(공급망관리) 분석
  • 분석하면, 시스템적인 분석을 통한 Forecasting의 객관성 확보와 재고 공급의 안정성 확보, 비용절감, 물류센터의 최적 재고유지 등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제휴업체와의 효율성 극대화를 통해 윈윈전략을 구사한다는 것이다. ※참고자료 : SCM 용어에 관한 설명CPFR : CPFR은 collaborative planning, forecasting and replenishment의 약자입니다. supply chain을 이루는 여러 기업들/구성원들이 함께 같은 정보를 사용하여 수요를 예측하고 생산을 계획하며 재고를 보충해나가면

  • [경영전략] 더페이스샵 `THEFACESHOP` 경영전략방안
  • 마케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 진다면 소비자들은 The face shop을 천연원료로 만든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인식하게 될 것이다. ② 합리적 가격에서의 바디샵 이미지 The body shop의 대체품으로서의 위치를 가지고, 바디샵과 동급의 이미지로 향상시켜서 저가격대의 자연주의가 아니라 한국산 자연주의화장품 이라는 이미지로 기억되는 것이 향후 목표가 되겠다.③ 궁극적으로 미샤와 차별화: 신뢰도→브랜드 충성도저가화장품 시장에서 파이를 가장 많이

  • (SCM) SCM 정의 및 도입현황과 분야별 성공사례(A+대박자료)
  • 분석하면, 시스템적인 분석을 통한 Forecasting의 객관성 확보와 재고 공급의 안정성 확보, 비용절감, 물류센터의 최적 재고유지 등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제휴업체와의 효율성 극대화를 통해 윈윈전략을 구사한다는 것이다. ※참고자료 : SCM 용어에 관한 설명CPFR : CPFR은 collaborative planning, forecasting and replenishment의 약자입니다. supply chain을 이루는 여러 기업들/구성원들이 함께 같은 정보를 사용하여 수요를 예측하고 생산을 계획하며 재고를 보충해나가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