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NDS Lite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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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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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DS Lite 소개
SWOT분석
닌텐도 DS Lite의 광고전략(장동건편)
닌텐도 DS Lite의 광고전략(이나영편)
닌텐도 DS Lite의 광고전략(이나영2)
닌텐도 DS Lite의 광고전략(차태현,박수홍편)
NDS광고전략의 전체적 분석
NDS의 현재상황과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닌텐도 DS Lite 소개

1.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
2.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
3.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성


SWOT분석

Strength

게임 전문회사 닌텐도
아기자기한 소프트웨어
깔끔한 디자인

Opportunity

휴대용을 좋아하는 신세대
30-40대 비디오게임세대

.
.
.
1.고 관여제품인 NDS:장동건이 게임을 직접 실행해봄으로 해서 사용법을 인지 시키고 있다.
2.스타를 이용한 광고:장동건이라는 스타를 이용해 장동건같이 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이용 구매,지각 정도를 높이고 있다.
3.뇌 단련 소프트웨어:게임을 통해 자신의 뇌의 나이를 알아보는 것으로 NDS는 단순한 오락기가 아니라 여러 가지 방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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