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 제품소개

2. S.T.P 분석

3. Strategy &
Marketing plan (4P)

4. Conclusion
본문내용
MSN의 아성을 무너뜨림

국내기업 VS 해외기업

성숙기의 네이트온
발전전략


잠깐의 휴식과,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의 대화공간 제공


성 명 : 김보영(성별 : 여)
나 이 : 20~30세 사이 직장인
성 격 : 사교적이고 활발함
취 미 : 친구들과 채팅으로 수다떨기
거주지 : 서울(고향은 대구)
바쁜 일상으로 인해 고향친구 및 주변 친구들을 만날 시간이 없음



‘감성으로 여성이용자를 잡으면 성공한다’

Targeting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명료한 분석에 놀랍고, 준비하는 프로젝트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 shinep***
    (2009.10.06 13:59:07)
회원 추천자료
  • 네이트온 분석 레포트
  • Nate On AnalysisSK커뮤니케이션 소개SK커뮤니케이션 연혁주요 사업 분야조직의 구성네이트온 분석서비스 개요특징 및 기능산업 환경 분석고객의 특성차별화 전략마케팅 믹스분석BCG MATRIX 생각해 볼 사항발표 구성Sk Communications 주요연혁09.01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www.cyworld.com) 오픈08.30   ㈜싸이월드 법인 설립          04.15   전자상거래 몰 오픈 09.17    개인형 커뮤니티 서비스 ‘미니홈피’ 오픈06.20   싸이월드 3.0 버전

  • 카카오톡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 전략제안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목 차 >개요서론1. 카카오톡 선정배경2. 카카오톡 기업소개1) 주요 연혁2) 발전 과정본론1. SWOT분석(1) 내부여건 - 강점과 약점 파악1) 전략 평가① 제품②가격③유통④촉진2) 조직 및 인력 평가3) 원가분석4) 재무능력(2) 외부환경 - 기회와 위협 파악1) 고객분석2) 산업분석3) 경쟁분석4) 일반환경 분석2.카카오톡 경쟁사 분석1)마이피플2)네이트온톡3)카카오톡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경쟁사의 강점3.카카오톡 마케팅

  • [마케팅] 싸이월드 분석
  • 있는 사진들을 홈2로 다시 옮기는 기능은 없었고, 홈2는 기존의 네이버, 다음의 블로그와 같은 형태를 가지고 있었다. 홈2는 네이버와 다음블로그처럼 그들 만의 블로그 마켓을 가지고자 하는 의도가 부단하다고 보여진다. Principles of Marketing-case 분석 보고서-목 차이슈 1. 모바일, 아이템, 광고 중 어떤 마케팅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까?이슈 2. 현재 싸이월드의 정보 유용성은 타당한 것일까? 이슈 3. Home2 서비스는 유저에게 과연 탁월한 서비스일까?

  • [브랜드확장, 싸이월드] 브랜드(브랜드확장)의 개념, 중요성, 역할과 브랜드확장의 긍정적측면, 부정적측면 및 싸이월드의 브랜드확장 성공 사례
  • 전략을 더욱 보강하고 있다.참고문헌김성제(1993) / 브랜드의 지식 / EM문고 공장환(1995) / 브랜드가 소비자의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비스 특성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석사학위 논문김형길(2000) / 광고소구 형태에 따른 소비자이미지 변화연구 / 마케팅관리연구 제 5권 제 1호박찬수(1995) / 마케팅 신조류 / 경문사 안대희&김기훈(1999) / 광고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광고연구 / 제44호안광호, 이학식, 현

  • [경영학]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지금까지 싸이월드의 현재 사업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았다. 여기서는 우리의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우리가 싸이월드 마케터의 입장에서 차후 마케팅전략을 구상해보도록 하겠다.싸이월드의 홍보 전략은 어떻게 세울까? 지금까지 싸이월드가 알려지는 방법을 보면 주로 주위 친구들을 통해서 알려지는 경우가 많았다. 미니홈피를 갖고 있는 친구가 ‘내 홈피에 한 번 놀러와봐’라는 식으로 싸이월드에 대해 알게 된다. 이런 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