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학] 키즈마케팅의 명품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 이유 )
1. 명품이란?
2. 명품선호현상의 배경과 원인
3. 명품시장 분석
4. 명품의 인기원인과 한국사회의 특성
5. Kids Business 시장
6. Kids Market의 명품화 추세
7. 명품화 추세의 원인
8. 잠재적 소비자로서의 아동의 특징
9. Conclusion 및 전망
- 본문내용
-
주제선정 이유 )
출산율의 감소와 딩크족의 확산으로 아이는 인생에서 제1순위가 아닌 선택이 됨.
내 아이 만큼은 남들과는 다르게 키우고 싶다는 젊은 엄마들의 ‘명품’ 선호에 의해서 고품격, 고가격의 유아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음
이에 착안하여,
부모들의 명품선호현상과, 이에 관련된 아동명품시장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기로 함.
1 ) ‘명품’ 의 정의명품은 원래 ‘뛰어난 물건이나 작품’ 혹은 ‘쓰면 쓸수록 빛을 발하고 질리지 않는 것들’ex ) 스트라디바리우스 바이올린
But, 한국인들의 대다수는 명품이란 고가의 물건만을 명품으로 여기거나 유명 의류, 잡화 브랜드를 명품으로 여기는 경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