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금강제화 리뉴얼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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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프로젝트 추진 배경

2. 국내외 패션시장 현황

3. 금강의 소개와 자사분석

4.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5. 결론
본문내용
명품신드롬에 한국브랜드가 없다.
대표적인 토종 브랜드 금강을 통해
명품시장에서 경쟁우위를 갖는 길을 모색해본다.

국내의 패션시장의 규모와 성장률은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며
섬유쿼터 철폐로 중국과 인도 등 신흥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54년 된 전국 130여개 도시, 500개 매장을 갖춘
제화•의류•핸드백•콜렉션 등 모든 패션 아이템을
생산, 유통하는‘토탈 패션’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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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분석

strength

▸많은 점포로 소비자 접근성 용이
▸멀티숍 개발로 대중성 확보
▸다양한 제품의 구성으로 소비자
욕구에 맞는 제품 선택 쉬움
▸핵심상권 중심의 공격적인 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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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at

▸외국브랜드의 국내 점유율 증가
▸소비자들의 국내브랜드 기피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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