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색조화장품전문기업 MAC 맥 `아이쉐도우 스티커 화장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의 비전과 미션 그리고시장정의
2. tows분석
3.stp전략
4. 결론
- 본문내용
-
기업 비전
색조 화장품을 통한 새로운 여성 라이프 스타일의 창조
기업 미션
전문가적인 화장의 대중화
1.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화장품 시장
2.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국내 개발업체 강세
3. 색조화장품 시장보다 큰 기초화장품 시장
.
.
.
<외부 기회> O
1. 지속적인 화장품 시장 성장
2. 간편한 사용으로 효과를 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 증대
3. 자신의 개성을 화장을 통해 표현하는
여성의 증가
4. 아름다운 눈 화장에 대한 여성들의 높은
관심과 호기심
<외부 위협> T
1. 기초 화장품보다 좁은 색조 화장품 시장
2.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메이크업 선호.
3. 아이섀도의 낮은 경제성, 효율성으로 인한
매출 감소
자료평가
- 가격만 비싸고 완전 내용없는 ....
- gm***
(2009.09.24 02:35: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