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색조화장품전문기업 MAC 맥 `아이쉐도우 스티커 화장품`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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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의 비전과 미션 그리고시장정의
2. tows분석

3.stp전략

4. 결론
본문내용
기업 비전


색조 화장품을 통한 새로운 여성 라이프 스타일의 창조


기업 미션


전문가적인 화장의 대중화


1.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화장품 시장


2.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국내 개발업체 강세


3. 색조화장품 시장보다 큰 기초화장품 시장

.
.
.
<외부 기회> O
1. 지속적인 화장품 시장 성장
2. 간편한 사용으로 효과를 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 증대
3. 자신의 개성을 화장을 통해 표현하는
여성의 증가
4. 아름다운 눈 화장에 대한 여성들의 높은
관심과 호기심

<외부 위협> T
1. 기초 화장품보다 좁은 색조 화장품 시장
2.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메이크업 선호.
3. 아이섀도의 낮은 경제성, 효율성으로 인한
매출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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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만 비싸고 완전 내용없는 ....
  • gm***
    (2009.09.24 02:3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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