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모의수업] 배고픈 애벌레-수학 모의수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7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학급명
유아연령
활동유형
일시
생활주제
활동명
활동목표
활동
<활동내용>
준비물
도입
전개
평가
마무리
- 본문내용
-
- 00반, 선생님께서 사진을 한 장 준비해오셨어요. (사진을 융판에 붙이며) 그런데, 사진의 그림이 여기 보이는 빨강색, 노란색, 초록색 종이로 가려져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요. 여기 보이는 사진 속에는 무엇이 숨어있을까요? 누가 나와서 빨강색, 노란색, 초록색 종이 중에 한 장을 열어볼까요?
- 00가 앞에 나와서 열어보도록 해요.
- 고마워요, 자리에 들어가서 앉아요.
- 00반, 00가 빨간색 종이를 열었는데, 어떤 사진인거 같아요?
- 그럼, 이번에는 선생님께서 열어볼게요. 어떤 색깔의 종이를 열어볼까요?
- 노란색 종이를 열어볼게요. 사진에는 누가 숨어있는 것 같아요?
- 애벌레가 숨어있는지 초록색 종이를 열어서 확인해볼게요.
- 그래요, 00반이 말한 것처럼 여기에는 애벌레 한 마리가 숨어있었어요.
- 이번 시간에는 선생님께서 너희들에게 동화를 한편 들려줄 거예요. (동화의 제목을 융판에 붙여주면서) 동화의 제목은 배고픈 애벌레에요. 그리고 이 동화를 쓰신 작가는 에릭 칼이라는 분이에요. 동화를 잘 들어보도록 해요.
(융판에 해를 붙여주며) 해님이 방긋 웃으며 떠오르는 월요일 아침이에요. (융판에 애벌레를 붙여주며) 너무너무 배가 고픈 애벌레 한 마리가 있었어요. 애벌레는 너무 배가 고파서 먹을 것을 찾으러 다녔어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엔트 문명 - 이집트 문명
- 습관화가 형성되는 원리에 대해 상세히 제시하고, 습관 형성 또는 제거에 관한 자신의 경험 혹은 고치고 싶은 습관의 제거나 새로운 습관 형성의 계획을 습관화의 원리와 연결하여 구체적으로 작성하시오.
-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 [나비의 종류(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나비프로젝트, 곤충, 봄프로젝트, 나방, 호랑나비
- [팔랑팔랑 나비이야기(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나비프로젝트, 곤충프로젝트, 봄프로젝트, 애벌레, 나비의 성장과정
- [문학] 조세희 난쏘공 우주여행 작품분석
- [한국교회사] 제 3장 선교사들의 선교활동
- 3월,4월 만3세 (5세) 관찰일지 5명 (놀이활동,일상생활 관찰일지)
- 1년치 일상생활,놀이활동 유아 행동 관찰일지 - 만3세
-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 6개 영역별 관찰일지와 영역별 해석,평가 / 10page 분량 관찰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