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 도구와 기계 동시(도구)-도구랍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7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학급명
유아연령
지도교사
일시
생활주제
주제
활동목표
시간/활동명
<활동내용>
준비물
도입
전개
평가
마무리
- 본문내용
-
- 도구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동시를 통하여 알아 볼 수 있다.
- 도구가 각각 어떤 일을 하는지도 알 수 있다.
- 00 반, 어제 우리 스크래치 그림을 그렸었지요?
- 스크래치 그림을 그릴 때, 무엇을 사용해서 그렸었어요?
- 그래요, 우리는 어제 빨대와 나무젓가락이라는 도구를 사용해서 그림을 그렸어요.
- 이렇게 그림을 그리거나 색을 칠할 때, 사용하는 도구를 무엇이라고 하지요?
- 그래, 잘 말해주었어.
- 미술도구에는 무엇이 있었지요?
- 그럼, 크레파스는 어떤 도구일까? 무엇을 할 때 사용하지? 누가 손을 들고 이야기해볼까?
- 그래, ㅇㅇ가 이야기해보자.
- 그래요, 우리가 그림을 그리고 색을 칠할 때 사용하는 도구예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일의 유아교육제도00
- 아동학대 또는 아동방임의 상황에서 적용되어야 할 아동복지 원칙에 대해 토론하시오
- 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 대상자 선정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 제도가 법적 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 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 만0세 영아관찰일지-평가제
- [현대시강독] 1990년대 시
- 지체장애아 교육
- 미술활동계획안-가을
- [고전소설사] 김만중 소설속 여성 형상화와 다면적 인식 고찰-사씨남정기와 구운몽 여성인물 비교
- 아동발달_발달이론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선택한 발달이론에 근거하여 자신의 영아, 유아, 아동기의 발달 과정을 고찰해보시오
- 영유아교수학습-개구리 관련 미술활동 부분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