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내가 담임이 된다면 학급을 어떻게 운영할 것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7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학교를 졸업하고 1년 후의 내 모습을 생각해본다. 한 반의 담임교사로서의 내 모습을 그려본다. ‘어떤 모습일까? 그 때의 나는 담임교사로서 우리 반 아이들에게 어떤 선생님의 모습일까?’
학교를 다니면서, ‘나중에 내가 교사가 되면 이렇게 해야지, 저렇게는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한 적도 있었는데, 내가 바라던 모습의 교사상일지 1년 후의 나를 생각해본다.
지금까지 내가 학교를 다니면서 함께했던 선생님들을 생각해보면, 담임선생님들 모두 각기 다른 방법으로 학생을 지도해오셨다. 엄격하게 대해주신 선생님도 계셨고, 자상한 선생님도 계셨다.
나는 담임교사가 된다면, 엄격한 선생님보다는 자상하고 아이들에게 웃음을 주는 선생님이 되고 싶다. 유치원 교사라는 직업이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지만, 내가 힘들어도 우리 반 아이들에게는 밝은 선생님이 되고 싶다. 실습도 해보고, 유아교육과에 와서 공부도 하면서 느낀 점은 아이들의 잘못된 점에 대해서 꾸중을 하고 화를 내는 것보다는, 왜 그렇게 하면 안 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로 말을 해주면 아이들은 자신이 잘못한 점을 어느 정도는 알게 되는 것 같았다. 이렇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어정서법, 맞춤법] 한글 맞춤법 오용 사례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 [보건교육] 성조숙증 보건교육계획안
- [현대시교육론] 고등학교 2학년 학습지도안
- 삼국시대의 체육교육활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