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 리츠칼튼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6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철저한 준비와 세심한 작업으로 완성된 자료!!!
목차
1. 경영이념 및 슬로우건
2. 호텔의 조직도
3. 직원채용의 방법
4.인사고가 방법
5.호텔의 인사이동 및 승진체계
6. 퇴직 및 정년제
7. 직원을 위한 교육훈련 유무
8.호텔내의 각종 서클활동
9.고객만족을 위한 프로그램 14. 직원의 후생복지 유무
10.직원만족도를 위한 프로그램 15. 안전관리교육에 대한 프로그램
11.노사 관계 16. 직원능력 개발을 위한 프로그램
12.단체 교섭 17. 회사의 변신의지
13.직원에 대한 고충처리의 유무 18. 조사자들의 종합의견
본문내용
세자르 리츠(Cesar Ritz)
-1850년 스위스 생
-호텔경영인 중의 왕
-1898년 파리 Place Vendome에 호텔 리츠 설립
-런던의 칼튼 호텔과 관계
-두 호텔의 명성과 함께 리츠칼튼 경영회사 설립
-1910년 미국으로 확장
-대서양 연안에 호텔 개관
(나중에 리츠칼튼 호텔로 새롭게 태어남)
-로고는 왕관과 사자상의 조화롭게 만나 모습
-세자르 리츠가 이 두가지를 상징을 합성 “ 기품과 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알차좋았습니다.
  • jaca***
    (2012.11.11 15:04:06)
회원 추천자료
  • 의료관광마케팅
  • 호텔, 건강컨벤션센터, 헬스사이언스 영상관, 건강스파, 향토명상의 장 등이 집적되는 관광레져 타운존이 건립된다.메디바이오클러스트는 지역 전문가들로 용역팀이 구성되며 글로벌화, 소득증대 등 의료산업을 둘러싼 환경변화에 따른 의료수요의 다양화와 이에 대한 대응방안을 마련한다. 또 국내외 주요 의료클러스터와 지역 간 비교우위 분석, 최적의 입지, 주요시설 분석 등을 통해 지역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구체적 안들이 담길 것으로

  • 현대카드전략보고서,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학원론 수업을 토대로 적용해 볼 수도 있었고 기업의 재무 상태나 현재시장 등을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계절 학기를 통해서 앞으로 계속배울 경영학 공부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지선계절학기가 처음 시작했을 때에는 3주가 언제 지나가지 하고 생각했는데 벌써 마지막 수업이 다가 왔네요. 경영학원론이라는 수업 재수강이기 때문에 새로 배울 것도 없고 그냥 빨리 시간이 지나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만 했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호텔을 선정한 가장 첫 번째 이유는 ‘호텔인사관리’ 수업을 듣는 대부분 학생들이 호텔컨벤션경영학을 전공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집중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또한 딱딱한 호텔이론공부에서 벗어나 실질적으로 취업에 도움이 되는 호텔 관련 정보들을 직접 조사하고 공유하고 싶어서 선정하게 되었다. 수많은 호텔 중에서도 ‘리츠칼튼호텔’을 선정한 이유는 1년 전, 학부에서 주최한 ‘호텔투어’행사로 리츠칼튼호텔을

  • [호텔경영론] 호텔리어가 되기위한 노력
  • 호텔리어라 함은 MBC 드라마 ‘호텔리어’와 SBS 드라마 ‘올인’을 통해서 멋지고 화려한 직업으로 인식되어 지고 있지만 현실과 많이 동떨어진 모습이어서 많은 사람들은 호텔리어에 대해 실망하고 금새 포기하는것일지도 모른다.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하는 호텔리어들을 간략히 소개하고, 최근 관광전공자들이 호텔리어를 기피하게 된 이유는 무엇이며 현재 서울의 특급 호텔들의 현재 상황을 알아볼 것이다. (다양한 호텔리어의 소개) – 리츠칼튼

  • [리츠칼튼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리츠칼튼호텔 향후방향제언
  • 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1) 리츠칼튼 기업소개(2) 경영철학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경쟁사분석4. 리츠칼튼호텔 SWOT분석5. 리츠칼튼 서비스품질 사례6. 내부마케팅 전략7. CRM 마케팅전략 분석8. 서비스마케팅 전략9. 문제점과 해결방안10.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CONTENTS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리츠칼튼 호텔1983년 창립전 세계 호텔 체인 중 가장 Luxury한 호텔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리츠칼튼 브랜드는 그 시설뿐만 아니라 고객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