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국제경영,경영,마케팅원론,사회학,경제학,] 다국적 기업의 국제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6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국제경영,경영,마케팅원론,사회학,경제학,] 다국적 기업의 국제경영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 목차
-
Ⅰ. 기업 소개
ⅰ.오리온의 50년 역사
ⅱ. 오리온 WAY
Ⅱ. 오리온 초코파이‘情’
Ⅲ. 해외사업 배경
Ⅳ. 해외사업 Overview
Ⅴ. 세계속의 초코파이
ⅰ. 중국 [World Class, Chinese Company] 세계 수준의 중 국 회사 지양하는 好丽友
ⅱ. 베트남 [끝없는 도전, 그리고 감동] 베트남 전 지역에서 오리온 초코파이 情을 만날 때까지!
ⅲ. 러시아 [과자의 결강을 꿈꾼다!] ‘오리온 초코파이 情오’ 의 러시아 개척기
Ⅵ. 향후 사업 계획
※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기업 소개
ⅰ.오리온의 50년 역사
ⅱ. 오리온 WAY
Smart, Strong, World-class!
오리온의 경영 철학 Smart하게 생각하고, Strong하게 움직여라! World-class로 가는 길
*Smart
-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잘 판단해서 꼭 해야 할 일만 하는 것
- 핵심 역량 20%를 찾아가는 것
- 단순한 Never give up이 아니라, "Give up & Never give up' 하는 것
*Strong
- Want to do의 마음으로 즐겁게 일하는 것
- 성과 중심의 성향 평준화된 조직을 만드는 것
- 서로를 신뢰하고 존경하는 것
-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영원히 만족하지 않는 것
Ⅱ. 오리온 초코파이‘情’
국내에서 인기만큼이나 세계적인 입맛을 사로잡은 글로벌파이로 성장했다. 현재 초코파이가 수출되고 있는 나라는 60여 개국. 특히 중국, 러시아, 베트남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리온의 관계자는 “오리온 초코파이는 국민과자를 넘어 이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가장 한국적인 제품으로 성장했고, 앞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해 세계인의 과자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 참고문헌
-
※ 참고자료
오리온 초코파이 http://www.chocopie.co.kr/
국제경영
전경태 외 저 | 학현사 |
국제경영
이장로, 신만수 공저 | 홍문사 |
국제경영 : 경영학 뉴패러다임
이철 등저 | 박영사 | 2002.01.31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