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광고 컨셉트 및 아이디어 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2. 응모과제
3. 컨셉트 및 아이디어 도출
본문내용
2. 응모과제
- 한국도로공사 기업 PR광고
* 우리공사 CI (ex)에 대한 차별화된 홍보아이디어
* 고속도로하면 도공을 떠올릴 수 있는 홍보아이디어
* 고속도로가 국민생활에 미치는 편익에 대한 홍보
* 단편 광고에 한함 (시리즈 광고 불가)

3. 컨셉트 및 아이디어 도출

컨셉트 1
고속도로는 막힘이 없다.
고속도로는 일반도로와 달리 신호등이 없으며 이런 점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고속도로가 막힘이 없고 편리하다고 느끼고 있다. 이런 고속도로의 편익을 광고를 통해 강조한다.
아이디어
(TV광고)
고속도로를 쌩쌩 달리는 차들을 위에서 바라보는 화면이 등장한다. 차들은 막힘 없이 달리고 있고 화면은 점점 고속도로쪽으로 내려간다. 고속도로로 내려간 화면에 신호등이 있다. 신호등은 적색, 황색 신호가 없이 전부 초록색 신호등이다. 여전히 잘 달리고 있는 자동차들. 그러면서 카피가 등장한다.
카피
언제나 파란 불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렸다.일찍부터 국제화에 눈을 뜬 태평양은 1964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수출을 시작한 이래 현재 미주, 유럽, 중국, 동남아 등 세계 10여 국에 현지 법인 및 공장을 설립, 운영하고 있으며 전세계 50여 국에 각종 화장품 및 용품을 수출 ,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앞서가고 있다.태평양의 이러한 적극적 마케팅과 고품질 제품들은 세계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1988년에는 서울 올림픽 공식 화장품, 1991년에는 미

  • [학사][브랜드광고]국제기업의 광고전략과 사례연구-나이키,베네통사례
  • 및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우호적이고 설득적인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는 마케팅노력의 일체를 말한다. 또한 광고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시대적 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며 사회에 대한 영향력을 확보했다.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무너뜨리면서 사회구성원 모두를 소비의 대상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광고가 없이는 자본주의가 존속할 수 없다고 할 정도로 자본주의 사회는 광고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그래서 기업

  • [국제경영론] 『삼성애니콜』휴대폰 중국시장 진출전략
  • 공사를 설립한 후에 한국의 선진적 상품과 유통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수준의 공급, 유통망을 구축하여 중국을 아시아 시장의 거점으로 삼으려고 한다.☞ 맥도널드의 전략적 파트너 선택 - 1990년 진출한 맥도널드는 북경농업국, 중국축산협동조합 등과 합작사를 설립함으로써, 장기계약을 바탕으로 한 육류보급, 재료의 품질보장 및 정부 관할 유통업체 알선 등의 혜택을 누렸다. 중국 입장에서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종자 개발,

  • [국제통상] 프랑스의 무역- 화장품산업진출에 대해서
  • 및 전자레인지를 생산하는 대우전자의 공장 3개가 있으며, 한국화장품은 프랑스가 축적하고 있는 화장품분야의 노하우를 활용해 향수등을 현지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가. 투자현황 (단위 : 백만달러)투자선20022003금액건수금액건수전체9,1012,4026,4672,561 프랑스11039149.643자료원 : 산업자원부 외국인 투자동향주) 금년 11월말 현재 비공식 집계로는 총 38건 1억3,600만 달러임1) 금년도 우리나라의 외국인투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광고를 제작한 상황과 똑같은 상황에서 모델만 교체 한 것이었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디자인이나 사이즈가 조정되지 않고 역시 글로벌한 표 준화 제품이 공급되고 있다. 유니클로의 최근 사회공헌 활동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유니클 로의 각 점포는 회사의 고용방침에 따라 적어도 1명의 장애인을 반드시 채용해야 하며, 이 숫자도 앞으로 더욱 늘려갈 계획이다. 또한 ‘유니클로 리사이클 캠패인’을 통해 모아진 의류를 한국 유엔난민기구 및 제 3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