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광고 컨셉트 및 아이디어 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고객만족경영][CSM][한국도로공사][삼성전자][사회복지관][LGIBM]한국도로공사 고객만족경영(CSM), 삼성전자 고객만족경영(CSM), 사회복지관 고객만족경영(CSM), LGIBM 고객만족경영(CSM) 분석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마케팅 전략][공익광고 마케팅 전략][기업마케팅 광고 전략][은행마케팅 광고 전략]베네통광고 마케팅 전략, 공익광고 마케팅 전략, 기업마케팅 광고 전략, 은행마케팅 광고 전략, 해외시장마케팅 광고 전략
- [광고학] 광고의 정의 역사 기능에 대해서
- [관광개발사례연구] 청계천 복원사업의 사례분석을 통한 관광개발
- 목차
-
2. 응모과제
3. 컨셉트 및 아이디어 도출
- 본문내용
-
2. 응모과제
- 한국도로공사 기업 PR광고
* 우리공사 CI (ex)에 대한 차별화된 홍보아이디어
* 고속도로하면 도공을 떠올릴 수 있는 홍보아이디어
* 고속도로가 국민생활에 미치는 편익에 대한 홍보
* 단편 광고에 한함 (시리즈 광고 불가)
3. 컨셉트 및 아이디어 도출
컨셉트 1
고속도로는 막힘이 없다.
고속도로는 일반도로와 달리 신호등이 없으며 이런 점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고속도로가 막힘이 없고 편리하다고 느끼고 있다. 이런 고속도로의 편익을 광고를 통해 강조한다.
아이디어
(TV광고)
고속도로를 쌩쌩 달리는 차들을 위에서 바라보는 화면이 등장한다. 차들은 막힘 없이 달리고 있고 화면은 점점 고속도로쪽으로 내려간다. 고속도로로 내려간 화면에 신호등이 있다. 신호등은 적색, 황색 신호가 없이 전부 초록색 신호등이다. 여전히 잘 달리고 있는 자동차들. 그러면서 카피가 등장한다.
카피
언제나 파란 불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가치에 대해 서술하시오.
- [매스컴과 현대사회]영화 `트루먼쇼`가 보여주는 현대매스미디어에 대한 비판
- 구문 의미 이해력 검사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 A+우리나라 기업가(대기업 또는 벤처기업, 중소기업등)의 창업정신, 창업과정,
- 청소년복지의 발전과정을 단계별로 기술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복지의 발전방향을 제시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