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아이스테이션 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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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PMP,기업,제품소개

2.주제선정이유

3.환경분석
1) 시장분석
2) PLC 모형
3) 5Forces 모델
4) BCG매트릭스
5) SWOT분석

4.STP 전략

5.4P 전력

6.동종업계 마케팅 사례

7.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PMP란?

Portable Multimedia Player
언제 어디서나 비디오, 음악, 사진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대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기능 외에 인터넷 기능, 문자입력 기능, 게임기능, 전자사전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지난 2004년부터 본격적으로 출시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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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제선정 이유

특별히 스타 마케팅을 내세우지 않고도 중소기업이 다른 여러 대기업들과
경쟁사를 물리치고 PMP시장 1위 자리를 고수해 나가고 있는 비결이 궁금하여 이 주제를 선택하게 됨.
지금까지의 성과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 제시 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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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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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결론 및 시사점


철저히 기능적인 면을 내세워
소비자에게 어필

중소기업이라 할지라도 기술력과 혁신력을
가진다면 일류의 자리를 기대할수 있음

e-러닝 업체들과의 연계 서비스를 통해
두 업계간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음
참고문헌
∘ 전자정보센터(EIC) 산업동향  http://www.eic.re.kr
∘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http://dart.fss.or.kr
∘ 한국신용평가정보 http://www.kisinfo.com
∘ 전자부품연구원 http://www.keti.re.kr
∘ IDC  http://www.idckorea.com
∘ 키움증권 HTS 기업분석 http://www.kiwoom.com
∘ 디지털큐브 http://www.digital-cube.co.kr
∘ I-station   http://www.i-station.co.kr
∘ 다나와 (가격비교) http://www.danawa.com
∘ PMP 인사이드 http://www.pmpinside.com
∘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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