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고관여제품, 저관여제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소비자행동론3B) 관여도를결정하는 요인들은다양하다 소비자의 관여도에 영향을 미치는지 사례설명하고 각각에 대한 마케팅시사점을 제시하시오0K
- (방통대 2017-1) 고관여 제품과 저관여 제품을 각각 하나씩 선정하고 구매의사결정차이 를 제시한 후, 각 제품에 대한 소비자행동의 차이를 분석하고 전략적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 [방통대 2017-1]본인의 경험에 의거하여, 고관여 제품과 저관여 제품을 각각 하나씩 선정하고 그 이유를 제시한 후, 각 제품에 대한 구매의사결정차이 및 전략적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소비자행동론]
- [소비자행동] 저관여제품과 고관여제품 소비자의사결정과정
- 2017년 1학기 소비자행동론 중간시험과제물 B형(저관여 제품과 고관여 제품 선정)
- 목차
-
1.용어개념정리
2.고관여제품_비바패밀리
3.저관여제품_엘라스틴
- 본문내용
-
용어개념정리
실용성
- 사용가치로서 현상적이고 객관적 속성
상징성
- 상품의 기능이 아닌 상품이 갖는 이미지나 스토리
적합성
- 정보전달과 품질인식 차원에서 제품속성이 얼마나 잘 전달되느냐 하는 정도
고관여제품_비바패밀리
실용성분석
허구되고 과장된 모습보다는 실제 아파트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여 이성적으로 소구
Copy-"아버지가 짓는 집"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는 역할
안전성에 의구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아버지가 딸에게 지어주는 마음으로 집을 지었다는 점 강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의 실용적 가치 소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