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설문분석] 핸드백 구매행위에 관한 설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1)설문조사의 목적
2)설문조사의 품목 및 대상 결정

Ⅱ. 본 론
설문조사 결과 및 분석

Ⅲ. 결 론
1)설문조사를 통한 소비자행위에 대한 결론
2)설문조사를 통한 학생들의 느낀 점

본문내용

실제 소비자의 상품구매행위에서 수요의 법칙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 여부와 정도

가격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들의 구매량

만족의 정도의 변화

가격 이외에 소비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소비자 한 사람당
다수의 핸드백을
가질 수 있고

따라서 가격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수요와 공급의 법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지 않을까?


주어진 예산 하에 효용의 극대화


핸드백을 구입하려고 할 때, 귀하께서는 자신의 금전사정을
어느 정도 고려하십니까?


여성핸드백을 구매하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예 산



2. 핸드백을 구입하려고 할 때 귀하는 그 물건이 구입하기에 적합한 것인지 어느 정도 체크해보는 편입니까?


여성 설문자의 대부분은
전형적인 합리적인 소비자
(Rational Consum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신세계백화점의 전략 분석
  • 소비자들을 겨냥해 매스티지 상품군을 파는데 주력하고, 여성을 주고객으로 삼으며 VIP마케팅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쇼핑객 중 맞벌이부부의 비중이 높은 일부지점은 영업시간을 조정하는 유연한 전략을 취하고 있다.미래에는 늘어가는 맞벌이 부부에 대비해 폐점시간 연장을 전 지점으로 확대해 나가야 할 것이다. 그리고 SPA전략을 강화하여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에 어필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 또,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방법으로서 남성고객층을

  • [중국경제] 현대 중국 여성의 소비 성향
  • 소비자 사례 분석자료 : Monitor Company를 “중국 소비자의 “女心”을 잡아라(2003)”, 배영준에서 재인용.소황제 세대개혁초기 세대부흥기 세대연령대10대~20대 초반20대 중반~30대- 40대직업(예)- 학생- 직장인- 주부구매방식- 대형매장에서 비교 구매- 남편과 함께 매장 방문- 3개 이상의 매장 방문 후 제품구매BKey Buying Factor1. 브랜드2. 품질3. 가격1. 브랜드2. 품질3. A/S1. 가격/품질2. A/S3. Promotion정보탐색 채널- 매체광고- 온라인- 주변인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목 차I. 국내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1) 소비지출 동향2) 시장규모3) 유통업태의 변화양상2. 정치 환경1) 유통행정의 미비 2) 상거래 질서의 혼란 3. 사회 문화적 환경1)소비자의 구매성향4. 인구, 통계적 환경1)지역별 소득수준5. 유통산업의 문제점 II. 국내 자사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

  • [경영전략분석]스타벅스 경영분석
  • 관한 대화를 나누는 일까지 담당하는 커피 전문가가 바로 바리스타이다. 고객의 입맛에 맞춘 커피를 제공해 고객의 입맛을 스타벅스에 고정 시키기 위한 전략의 하나이다. 때론 원칙을 깨는 유연성서울 인사동에 있는 스타벅스 인사 점의 간판은 한글로 돼 있다 뿐만 아니라 점포 모양도 기와 무늬를 넣어 한국 전통을 상징하는 인사동의 이미지에 맞췄다. 전 세계 약5600여개 스타벅스 매장 가운데 유일하게 영어 간판이 아닌 한글 간판이 내걸린 곳이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목 차I. 국내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1) 소비지출 동향2) 시장규모3) 유통업태의 변화양상2. 정치 환경1) 유통행정의 미비 2) 상거래 질서의 혼란 3. 사회 문화적 환경1)소비자의 구매성향4. 인구, 통계적 환경1)지역별 소득수준5. 유통산업의 문제점 II. 국내 자사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