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THE ATHLETE’S FOOT 멀티샵 성장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 분석


2.기존 TAF의 마케팅 상황


3.새로운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자사분석

* 미국 아틀란타 조지아에 본사 위치
* 나이키, 아디다스 등 국내 외 각종 유명 스포츠화 및 용품을
한 장소에 두고 판매 - 멀티샵.
* Multi Brand In One Shop 개념의 새로운 유통 체제를
국내에 최초 도입.
* 50여 개국에 800여 프랜차이즈 스토어
* 우리나라에는 2000년 4월 명동점을 오픈한 이후 전국 주요
상권매장 확장 중

입점 브랜드 : Nike, Adidas, Converse, Puma, Skechers,
New Balance, Diesel, DKNY, Crocs, ES, Emarica, Avia 등



시장 분석

* 유통산업의 전반적인 성장 → 다양한 유통업태 등장의 원인

* 스포츠룩에 대한 관심증가
여가시간 증대로 아웃도어라이프
원스톱 쇼핑의 선호
빠른 트랜드 변화에의 대응 요구
→ 멀티샵, 스포츠용품 관련 카테고리 킬러의 등장

* 자체유통망에 의존하던 패션관련 제조업체들이 유통업에
참여, 패션 전문점 사업 시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ABC-Mart(ABC마트) 인터넷 마케팅전략
  • 멀티샵 개념에서 멀다. 본래는 애슬릿 풋이 국내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었지만 마케팅의 부족과 일관성 없는 소매업점의 확장과 인터넷 채널이 없는 관계로 앞으로 다룰 경쟁업체의 언급에서 다루지 않을 것이다. 플랫폼 역시 점포수는 많지만 다루는 브랜드에 있어서 10종이 넘지 않기 때문에 경쟁 분석에서 제외하게 되었다. 그래서 멀티샵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고 앞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레스모아를 경쟁업체로 다루게 되었다.

  • [국제경영] 나이키 코리아 CTM VISION
  • 전략을 쓰려고 한다. 시장 조사능력 : 매장지원과 더불어 리테일러들의 위험을 줄여주기 위해,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를 더 자세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능력을 배양하는데 데에 노력을 하고 있다.과거 소매상 별로 재고량을 분석하여, 매장 별 소비 성향을 매니저가 철저하게 분석하여 다음 시즌의 제품 구비에 참고 할 수 있도록 담당 업무 부서를 창설하는 방향을 모색 중이다.5. Door level support and Keepem clean1) 목표 : 판매 증대를 위해 유통다각

  • [마케팅] ABC마트의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안
  • 멀티샵 개념에서 멀다. 본래는 애슬릿 풋이 국내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었지만 마케팅의 부족과 일관성 없는 소매업점의 확장과 인터넷 채널이 없는 관계로 앞으로 다룰 경쟁업체의 언급에서 다루지 않을 것이다. 플랫폼 역시 점포수는 많지만 다루는 브랜드에 있어서 10종이 넘지 않기 때문에 경쟁 분석에서 제외하게 되었다. 그래서 멀티샵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고 앞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레스모아를 경쟁업체로 다루게 되었다.

  • ABC마트 마케팅사례분석과 인터넷마케팅전략방안
  • 멀티샵 개념에서 멀다. 본래는 애슬릿 풋이 국내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었지만 마케팅의 부족과 일관성 없는 소매업점의 확장과 인터넷 채널이 없는 관계로 앞으로 다룰 경쟁업체의 언급에서 다루지 않을 것이다. 플랫폼 역시 점포수는 많지만 다루는 브랜드에 있어서 10종이 넘지 않기 때문에 경쟁 분석에서 제외하게 되었다. 그래서 멀티샵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고 앞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레스모아를 경쟁업체로 다루게 되었다.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전략을 연구해 봄으로써 코롱스포츠의 글로벌경영 가능성을 추측해 보고자 한다. 순위국가200620072008200920102011201220131U.S21.90821.34320.86320.520.19619.8819.54519.2032China10.14910.81911.4112.01112.63413.28713.97114.683Japan6.7736.6016.4346.2656.0935.9265.7625.5984India4.3984.5784.7564.9285.0975.2675.4385.6115Germany4.4324.344.2434.1364.023.9073.7963.6856U.K3.353.33.2383.1793.1213.0643.0062.9482. 연구방향제일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