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에뛰드 차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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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차
1. 에뛰드란 무엇인가요?
2. 광고 캠페인 파헤치기!
1) SINCE 1990’s~2000’s
2) SINCE 2000’s~2001’s
ETUDE CAMPAIN 전략1
3) SINCE 2001’s~2002’s
4) SINCE 2002’s~2005’s
ETUDE CAMPAIN 전략2
5) NOW 2006’s~2008’s
3. 에뛰드만의 차별화 전략
4. 최종평가




본문내용
ABOUT ETUDE♥
♡ ETUDE is SWEET!
젊음과 아름다움,삶에 대한 여성들의 다양하고 달콤한 꿈을 실현시켜 주는 브랜드
♡ ETUDE is princess of my own story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해주는, 자신을 아름답고 스타일리쉬 한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브랜드
♡ SIMPLE HISTORY ABOUT ETUDE
  1995년 4월 태어난 에뛰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SINCE 1990’s~2000’s






-당시 최고의 여배우, 전지현을
캐스팅해 에뛰드를 알림
-밀레니엄, 테크노 트렌드 반영
-청순함(맑은 피부) + 섹시함
(생동감 넘치는 메이크업)
→ 진한 색조화장 각인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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