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틈새시장 비타500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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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품소개
2. 기업소개 ㈜광동제약
3. 환경분석
4. 경쟁사 분석
5. 비타500의 SWOT 분석
6. 비타500의 STP전략
7. 비타500의 4P
8. 제품 등장 후 시장 변화
9. BCG MATRIX
0. 결론 및 향후 계획
본문내용
1. 제품소개


효능효과- 식품유형:혼합음료

원료분량-농축사과과즙, 비타민C, 비타민B2,
니코틴산아미드, 타우린, 액상과당

용법용량- 100ml, 210ml/병, 250ml/치어팩

4. 저장방법- 실온보관


제품이 어떻게 나오게 되었을까?

비타민을 드링크로?

왜 숫자를 500으로 정했을까?

레몬20개, 오렌지15개, 사과60개


비타민C: 활성산소의 생성,활동 차단

5회 이상 과일섭취의 번거로움 해소

無카페인, 無방부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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