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카메라 판매 확대의 원천이 된 CMOS 센서나 디지털 복합기의 심장인 네트워크 컨트롤러 등은 캐논의 고성장을 지탱하는 원동력이다. 키 디바이스(Key Device: 핵심 장치), 키 컴포넌트의 내부 제작으로 차별화를 꾀하면서 생산기술 개선에 도전하고 개발 및 생산, 판매를 일관하는 통합적인 개혁으로 효율화를 실현하면서 모든 주력 사업에서 세계 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동시에 생산과 판매의 연계 강화와 대형 커스터머(Big Customer) 개척을 위해 세
디지털 카메라 시장과 유사제품군시장의 경쟁환경을 분석하고 소비자 선호도와 태도 등을 파악하여 디지털 카메라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3. 조사 방법1) 자료수집방법(1) 2차 자료 (Secondary Data)1) 외부자료 : 정부기관 및 소비자단체 간행물자료 분석 / 국내외 업계지와 각종 업계통계자료 이용(2) 1차 자료 (Primary Data)설문지에 의한 면접조사(3) 표본의 구성2) 자료분석방법PC를 이용한 통계적 분석기법(SPSS 분석)과 각종 분
카메라의 개념2. 소비자들의 카메라에 대한 인식1) 통계수치2)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기존 카메라의 장단점3. 올림푸스 PEN 시리즈 1) 나오게 된 배경 –단점보완2) 마케팅 분석 -4P, SWOT, STP분석4. 올림푸스 PEN 시리즈에도 남아있는 문제점 - 해결방안 5. QnA 및 출처hybrid cameraPEN시리즈극복해야 할 문제점비교적 높은 가격 시장진입 초기이므로 아직까지는 가격이 높다.2. 전혀 새로운 제품군렌즈 등과 같은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가 적으므로아직
방안을 찾던 중 감성과 문화적인 측면에서 접근하게 된다. 마케팅부 전략팀 관계자에 따르면 디지털 카메라는 추억 및 즐거움과 재미라는 속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감성적인 측면을 자극하는데 초점을 맞추게 되었다고 한다. 이렇게 해서 탄생하게 된 것이 올림푸스의 광고 슬로건인 My Digital Story이다. 디지털 카메라 제공 회사Unique Selling Point소니디지털 시장에서의 막강한 브랜드 파워새련된 디자인니콘뛰어난 접사 기능, 광학 기술,
개선-할인점, 양판점 중심에서 벗어나 온라인과 전문점으로의 유통망 확장* 대형 유통망 -삼성 케녹스 전담조직이 직접관리-목표 달성 시 마진 손해 분 보다 큰 혜택 부여* 온라인 판매 강화 -포털 사이트 광고 강화-디지털카메라 전문 사이트와 제휴(공동구매)7. 4P 믹스 전략분석★Promotion현재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율은 낮은 편.7. 4P 믹스 전략분석★Promotion(광고)* 모델 중심에서 벗어나 제품의 기술력 *『KENOX』브랜드 이미지 강화* 캐릭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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