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니콘 디지털 카메라 마케팅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미지로 구성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목차
1. 회사 연혁

2. 시장위치

3, 국내 디카 시장점유율

4. 판매형태

5. DSLR 시장의 흐름

6. 직면과제

7. 니콘 VX 캐논

8. 기업 현 전략

9. 마케팅 개선 전략
본문내용
1. 회사 연혁

2. 시장위치

3, 국내 디카 시장점유율

4. 판매형태

5. DSLR 시장의 흐름

6. 직면과제

7. 니콘 VX 캐논

8. 기업 현 전략

9. 마케팅 개선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캐논 캐논 소개 캐논 성장 과정 캐논 연혁 캐논 기업 이념
  • 디지털 카메라 판매 확대의 원천이 된 CMOS 센서나 디지털 복합기의 심장인 네트워크 컨트롤러 등은 캐논의 고성장을 지탱하는 원동력이다. 키 디바이스(Key Device: 핵심 장치), 키 컴포넌트의 내부 제작으로 차별화를 꾀하면서 생산기술 개선에 도전하고 개발 및 생산, 판매를 일관하는 통합적인 개혁으로 효율화를 실현하면서 모든 주력 사업에서 세계 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동시에 생산과 판매의 연계 강화와 대형 커스터머(Big Customer) 개척을 위해 세

  • [마케팅]디지털 카메라 경쟁환경분석,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전략 분석
  • 디지털 카메라 시장과 유사제품군시장의 경쟁환경을 분석하고 소비자 선호도와 태도 등을 파악하여 디지털 카메라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3. 조사 방법1) 자료수집방법(1) 2차 자료 (Secondary Data)1) 외부자료 : 정부기관 및 소비자단체 간행물자료 분석 / 국내외 업계지와 각종 업계통계자료 이용(2) 1차 자료 (Primary Data)설문지에 의한 면접조사(3) 표본의 구성2) 자료분석방법PC를 이용한 통계적 분석기법(SPSS 분석)과 각종 분

  • [마케팅] 하이브리드 카메라 올림푸스 Pen IMC전략
  • 카메라의 개념2. 소비자들의 카메라에 대한 인식1) 통계수치2)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기존 카메라의 장단점3. 올림푸스 PEN 시리즈 1) 나오게 된 배경 –단점보완2) 마케팅 분석 -4P, SWOT, STP분석4. 올림푸스 PEN 시리즈에도 남아있는 문제점 - 해결방안 5. QnA 및 출처hybrid cameraPEN시리즈극복해야 할 문제점비교적 높은 가격 시장진입 초기이므로 아직까지는 가격이 높다.2. 전혀 새로운 제품군렌즈 등과 같은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가 적으므로아직

  • [마케팅] 올림푸스의 `My Digital Story` 마케팅전략 가치혁신
  • 방안을 찾던 중 감성과 문화적인 측면에서 접근하게 된다. 마케팅부 전략팀 관계자에 따르면 디지털 카메라는 추억 및 즐거움과 재미라는 속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감성적인 측면을 자극하는데 초점을 맞추게 되었다고 한다. 이렇게 해서 탄생하게 된 것이 올림푸스의 광고 슬로건인 My Digital Story이다. 디지털 카메라 제공 회사Unique Selling Point소니디지털 시장에서의 막강한 브랜드 파워새련된 디자인니콘뛰어난 접사 기능, 광학 기술,

  • [마케팅] KENOX(캐녹스) 마케팅전략
  • 개선-할인점, 양판점 중심에서 벗어나 온라인과 전문점으로의 유통망 확장* 대형 유통망 -삼성 케녹스 전담조직이 직접관리-목표 달성 시 마진 손해 분 보다 큰 혜택 부여* 온라인 판매 강화 -포털 사이트 광고 강화-디지털카메라 전문 사이트와 제휴(공동구매)7. 4P 믹스 전략분석★Promotion현재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율은 낮은 편.7. 4P 믹스 전략분석★Promotion(광고)* 모델 중심에서 벗어나 제품의 기술력 *『KENOX』브랜드 이미지 강화* 캐릭터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