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세제 액츠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액츠 소개
1. 탄생 배경
2. 액츠의 장점
상황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4. 자사 분석
STP 전략
4P 분석
결 론
- 본문내용
-
액츠 소개
1. 탄생 배경
기존 가루세제 시장의 경쟁포화 상태 및 기존 가루세제 제품의 문제점을 보완하는 대체재적인 제품 기획을 물색하던 중에 안정성, 세탁력 등 기존의 제품보다 친환경적이면서 효율적인 제품인 액체세제 액츠를 2005년 하반기에 출시하였다.
2. 액츠의 장점
-액체라 찬물에도 100% 용해가 되어 세척력이 뛰어나다.
-고농축이라 조금만 넣어도 됨
-섬유 한올 한올 빠르게 침투한다.
-가루가 날리지 않아 인체 자극이 덜하다.
-찬물에도 잘 녹아 옷에 가루찌꺼기가 남지 않아 깨끗하여 피부에도 좋다.
-가루처럼 세제가 굳을 염려 없을뿐더러 액체라 사용이 편리하다.
-천연성분으로 피부보호까지 이룬다.
-액체라서 잘 풀리고 헹굼성이 뛰어나서, 경제적이며, 위생적이다.
기존의 고농축세제보다 사용량이 작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더 많은 빨래가 가능하며, 액체세제이기 때문에 섬유 한올 한올 직접 침투하기 때문에 보다 기존의 제품보다 세탁력이 많이 상승하였다.
기존의 제품보다 적게 사용하여도 세탁력을 높임으로서 세제의 효율성을 높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