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음료관리론] 메리어트호텔 vs 노버텔 앰버서더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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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troduction

2.시장 분석

3.마케팅 전략

4.조사자 견해 및 결론
본문내용
Introduction


J.W Marriott Hotel

세계 최대의 호텔 기업인 Marriott International의 최고급 브랜드 호텔 JW Marriott HOTEL SEOUL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음료 1잔 구매 시 같은 음료로 1잔 더 마실 수 있는 ‘투 포 원 (2 for 1)’ 이벤트를 진행. 해당되는 아이템으로는 하우스 와인과 그 달의 프로모션 와인을 포함해, 병맥주와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류와 스탠다드 위스키가 있으며, 그 외에도 미네랄 워터와 소프트 드링크류 모두가 포함됨.


매주 화요일 다른 종류의 와인 4잔을 시음할 수 있는 ‘와인 플라이트(wine flight)’를 6시부터 9시까지 2만 5천원에 즐길 수 있다. 비행기를 타고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와인을 마신다는 말에서 기인된 것으로, Bar Rouge 소믈리에의 세심한 설명도 함께 들을 수 있다.


NOVOTEL ambassador HOTEL


1993년 9월 개관한 호텔 NOVOTEL ambassador 강남은 프랑스풍 특급 호텔로 전세계 700여개의 NOVOTEL 체인 중 하나이며, 세계적인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격의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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