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음료관리론] 메리어트호텔 vs 노버텔 앰버서더 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시장 분석
3.마케팅 전략
4.조사자 견해 및 결론
- 본문내용
-
Introduction
J.W Marriott Hotel
세계 최대의 호텔 기업인 Marriott International의 최고급 브랜드 호텔 JW Marriott HOTEL SEOUL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음료 1잔 구매 시 같은 음료로 1잔 더 마실 수 있는 ‘투 포 원 (2 for 1)’ 이벤트를 진행. 해당되는 아이템으로는 하우스 와인과 그 달의 프로모션 와인을 포함해, 병맥주와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류와 스탠다드 위스키가 있으며, 그 외에도 미네랄 워터와 소프트 드링크류 모두가 포함됨.
매주 화요일 다른 종류의 와인 4잔을 시음할 수 있는 ‘와인 플라이트(wine flight)’를 6시부터 9시까지 2만 5천원에 즐길 수 있다. 비행기를 타고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와인을 마신다는 말에서 기인된 것으로, Bar Rouge 소믈리에의 세심한 설명도 함께 들을 수 있다.
NOVOTEL ambassador HOTEL
1993년 9월 개관한 호텔 NOVOTEL ambassador 강남은 프랑스풍 특급 호텔로 전세계 700여개의 NOVOTEL 체인 중 하나이며, 세계적인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격의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