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유니클로(UNIQLO)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2.Market Analysis

3.3C

4.SWOT

5.STP

6.4P Analysis

7.Conclusion
본문내용
Q : Have you
heard of
‘UNIQLO’?

.
.
.
.

Therefore
20~29 year old targeting
→ sensitive to fashion
Time and patience until they age.

Trends?
Slim, stylish, neat, cheap, brand image.

Uniqlo → variety+ low cost+ high brand image
= Perfect match of trend.


This shows the image scale of UNIQLO and GAP

UNIQLO’s objective was to position their product just like GAP
→ very similar in figure : Shows successful positioning.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장난합니까??
  • defin***
    (2008.11.28 23:49:05)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진출(SPA시장에 뛰어든 SPAO, 스파오)
  • UNIQLO‘넌에이지, 유니섹스 캐주얼웨어’라는 컨셉과 ‘충격적인 저가가격’공세 그리고 ‘패션성’까지 갖춘 고품질의 베이직 캐주얼의 ‘유니클로는’ 다른 SPA형 대표브랜드인 ‘갭’,‘리미티드’등 보다 출발은 늦었지만 전 세계 패션과 유통에 대단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유니클로의 가장 주목해야할 점은 저가격을 표방하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 상품의 품질이 크게 높다는 점이다. 저가격으로 인한 가격전략이 아시아 생산이라는 점에서 저

  • 글로벌마켓과기업경영전략 ZARA UNIQLO TOYOTAMOTOR LENOVO LESTLE 다국적기업의목적 다국적기업의특징 spa브랜드
  • 마케팅 전략TOYOTA해외진출의 4PS전략한국에서의 마케팅 전략TOYOTA해외진출의 4PS전략유럽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TOYOTA해외진출의 4PS전략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레노버는 지난 1979년 렌샹(聯想) 이라는 IT 벤처로 시작했다. 창업자이자 중국 벤처 1세대인 류촨즈 박사는 국영 중국과학원(CAS)으로부터 2만5000달러(한화 2700만원)를 투자 받아 회사를 세웠다. 지금의 양위안칭 레노버 최고경영자(CEO)는 1988년 렌샹이 ‘레전드(Legend)’란 영문 이름으

  • [마케팅관리] 전략적제휴 -나이키와 유니클로
  • 전략적 제휴로 인한 마케팅효과가 참여하는 브랜드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③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브랜드가 기업 당사자는 물론 고객들에게도 쉽게 이해되어야 한 다. 당위성이 없어 소비자들을 설득시키지 못한다면 상품이 구매로 이루어질 수 없다. 8. 참고문헌http://www.sericeo.org/file/DATA/BF/pdf/020803.pdf -CEO Information 97호http://www.uniqlo.com/kr/corp/business/ - 유니클로 회사정보기계산업의 전략적 제휴(Strategic Alliance) 전략 2 (글 김종원)BEST 패션 브랜드 현

  • 다국적기업 비교우위 차별화우위 전략 방법 - 유니클로[UNIQLO]의 비용우위전략 과 리바이스[Levi\`s]의 차별화우위전략
  • 같이 시간이 지나면 자신들 만의 색깔(특징)을 만들고, 브랜드화 시키는 차별화를 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참고 출처유니클로(UNIQLO) 홈페이지 : http://www.uniqlo.com/ 리바이스(Levis) 홈페이지 : http://www.levi.co.kr/ 일본의 재발견 - 이광우 지음유니클로 본사(영문) 비지니스 상품전략 : http://www.fastretailing.com/eng/group/strategy/tactics.html 네이버 블로그 : http://idult.me/229 위키 백과 사전 : http://100.naver.com/100.nhn?docid=827393 구글 이미지, 기업 홈페이지 사진 캡쳐

  • 중국시장에진출한글로벌기업 중국시장소개 중국시작으로의진출 유니클로정보 문제해결방안도출및분석
  • 중국 시장에 진출한글로벌 기업02유니클로 정보(1) 회사 및 제품(2) 마케팅 및 전략(3) 경쟁사 및 시장01중국 시장 소개(1)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2) 중국은 지금.(3) 중국 의류 시장으로의 진출04최적 문제해결방안의 선택 및 평가(1) 타 기업과 비교(2) 해결방안 선택 및 평가글로벌 기업 in China!개요 소개03문제해결방안의 도출 및 분석(1) 문제점(2) 해결방안 및 분석(3) STP 분석1978년 등소평이 계획적으로 진두지휘=개혁개방 후 많은 글로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