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코카콜라’
2.코카콜라 역사 거슬러 올라가기
3.코카콜라 마케팅 전략
4.코카콜라 SWOT 분석
- 본문내용
-
‘코카콜라’
미국의 청량음료 제조·판매 회사
국가 : 미국
업종 : 청량음료 제조
설립자 : J.S. 팸버턴
설립일 : 1886년
본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
한국지사 : 한국코카콜라(주)
2002. 06 2002 한-일 월드컵 대회 공식후원사로서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각종 소비자프로모션벌여
2001. 04 한국코카-콜라㈜, 현재의 거트 브루스 사장 취임
1998. 12 한국코카-콜라 보틀링
(주)국내 전국 단일 보틀링 시스템 구축
1997. 10 차범근 축구교실 후원사 계약체결
1996. 11 한국코카-콜라보틀링㈜ 창립
1994. 08 대한체육회/대한올림픽 조직위원회 공식후원사 지정
1988. 08 역사적인 88 서울 올림픽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활발한 활동 벌여
1986. 09 86 아시안 게임의 공식 후원사로서 활발한 활동
1983. 06 국내 음료시장 최초 PET 패키지 (코카-콜라) 소개
1980. 04 국내 음료시장 최초 캔 패키지 (코카-콜라) 소개
1974. 03 한국코카-콜라㈜ 창립
1968. 03 코카-콜라 국내 첫 생산
1968 국내 첫 보틀러 <한양식품>의 코카-콜라 독산동 생산공장 설립
.
.
.
- 산타클로스와 북극곰
- 전설 속의 인물인 산타클로스와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오는 북극곰을 제작하여 코카콜라의 대표적인 광고 캐릭터로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중요한 자산
② 스포츠 마케팅
- 코카콜라사의 브랜드를 자연스럽고, 독특하고 또 기억할만한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그리고 그들이 좋아하는 스포츠 이벤트와 연결시키는 것
-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 후원을 시작으로, 코카콜라사는 올림픽의 가장 오래된 후원사
자료평가
- 과제하는데 도움이많이 됐습니다.
- ydh772***
(2014.05.28 09:29: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