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KTF 쇼 Show의 광고 분석 및 광고 기법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HOW>>란?
<<SHOW의 브랜드 철학>>
<<SHOW의 4P 분석>>
<<쇼 광고의 탄생 편>>
<<쇼 광고의 '탄생 편' 에서 사용된 광고 기법>>
≪SHOW-대한민국 보고서 편≫
≪대한민국 '보고서 편'에서 사용된 광고 기법≫
<<SHOW- 인생을 돕자 편>>
<<SHOW가 내세운 ‘인생을 돕자 편’ 마케팅 기법>>
<<SHOW의 제휴 전략-고객 서비스 극대화>>
<<SHOW의 향후 전략 및 방향>>
- 본문내용
-
<<Show의 광고 분석 및 광고 기법과 마케팅 전략>>
<<SHOW>>란?
-SHOW자체가 마케팅 프로그램의 한 일환이며, 그 이름과 디자인에서부터 새로운 WCDMA 시장을 주도할 젊은 세대들의 감각적인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을 말한다.
<<SHOW의 브랜드 철학>>
-SHOW는 앞선 WCDMA기술과 혁신적인 브랜드 정신을 추구한다.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새로움과 재미로 가득 찬 삶의 즐거움을 제 공하는 ‘LIFE FUN ENABLER’를 지향한다.
-3G의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생활의 동반자 이다.
<<SHOW의 4P 분석>>
1.PRODUCT
-향상된 통신/통화 서비스.
-다양한 요금제 개발 및 출시,제공.
-핸드폰 관련 고객 만족/책임 서비스 및 각종 멤버쉽 서비스.
-차별화 된 단말기.
-멀티미디어 이동통신 서비스의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