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KTF 쇼 Show의 광고 분석 및 광고 기법과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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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HOW>>란?

<<SHOW의 브랜드 철학>>

<<SHOW의 4P 분석>>

<<쇼 광고의 탄생 편>>

<<쇼 광고의 '탄생 편' 에서 사용된 광고 기법>>

≪SHOW-대한민국 보고서 편≫

≪대한민국 '보고서 편'에서 사용된 광고 기법≫

<<SHOW- 인생을 돕자 편>>

<<SHOW가 내세운 ‘인생을 돕자 편’ 마케팅 기법>>

<<SHOW의 제휴 전략-고객 서비스 극대화>>

<<SHOW의 향후 전략 및 방향>>


본문내용
<<Show의 광고 분석 및 광고 기법과 마케팅 전략>>


<<SHOW>>란?
-SHOW자체가 마케팅 프로그램의 한 일환이며, 그 이름과 디자인에서부터 새로운 WCDMA 시장을 주도할 젊은 세대들의 감각적인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을 말한다.

<<SHOW의 브랜드 철학>>
-SHOW는 앞선 WCDMA기술과 혁신적인 브랜드 정신을 추구한다.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새로움과 재미로 가득 찬 삶의 즐거움을 제 공하는 ‘LIFE FUN ENABLER’를 지향한다.
-3G의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생활의 동반자 이다.

<<SHOW의 4P 분석>>

1.PRODUCT
-향상된 통신/통화 서비스.
-다양한 요금제 개발 및 출시,제공.
-핸드폰 관련 고객 만족/책임 서비스 및 각종 멤버쉽 서비스.
-차별화 된 단말기.
-멀티미디어 이동통신 서비스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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