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 ㈜다음커뮤니케이션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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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Daum 소개

2.자사분석 및 경쟁자분석

3.SWOT 분석

4.광고관리

5.재 포지셔닝

6.신제품 개발
본문내용
회사 소개

회사명: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일: 1995년 2월 16일
대표자명: 석종훈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준호
본사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1357-10
사업자등록번호: 120-81-4752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서초 제6701호


다음의 과거상황
성장기
휴먼릴레이션스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성장

침체기
다음의 모호한 정체성과
후발주자의 확실한
자리매김으로 인한 침체기

재 도약기

UCC 서비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둠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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