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학(기말) 레포트
광고기획서에서 제시된 광고 콘셉트를 명확히 이해하고 카피라이팅에 임해야 효과적인 카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카피라이팅을 커뮤니케이션의 언어적 모델을 적용해 보면 과 같다. 언어적 모델로 본 카피라이팅2. 카피의 종류와 기능카피의 종류를 살펴보면 신문 기사의 그것과 매우 유사함을 알 수 있다. 즉 헤드라인이나 바디카피는 기사 작성과 편집 과정에서 쓰이는 용어이다. 이것은 광고회사의 탄생이 19세기 신문사의 광고지
- [마케팅전략]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
제약PR 0 0 4,884 0 4,884솔박타 0 0 2,016 0 2,016청주보령제약 261 0 0 0 261회사계-보령제약 1,693,503 386,017 907,103 1,800 2,988,422부광약품 부광시린메드F 159,920 0 1,011,904 0 1,171,824부광약품공고 0 0 3,696 0 3,696부광코리투살F 382,080 0 0 0 382,080아락실 899,997 0 0 0 899,997회사계-부광약품 1,441,997 0 1,015,600 0 2,457,596삼아약품 삼아약품공고 0 0 1,400 0 1,400삼아약품노마골드 524,324 16,484 0 0 540,808회사계-삼아약품 524,324 16,484 1,400 0 542,208삼일제약 부루펜시럽 0 52,863 0 25,100 77,963삼
- 한국문학의 이해-웰컴 투 동막골 시나리오 분석
제약과 관습이 따름.2) 대사와 행동의 문학: 구중 인물의 대사와 행동을 통해 긴장과 갈등이 얽히는 사건 전개 3) 현재화되 인생 표현4) 객관적 시점의 문학: 인간의 행동을 객괁거으로 제시함으로써 사건이 목격되도록 함.5) 대립과 갈등의 문화: 인물 간의 갈등이 다른 문학 양식보다 두드러지게 형성6) 양면성: 문학성과 연극성을 지닌다*희곡시나리오목적연극 상연영화 상영배경의 제약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많음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거의
- [경영] 기업 슬로건 모음
광고대행사 - IN애드- 즐거운 날엔 언제나 - 인플라워(인플라워 COLLECION)- 전자제품의 모든 것 - 전자랜드- 명동 속의 명동 - 제일백화점- 패션의 전당 - 진로유통- 문화확산의 앞섬 - 淸울림컨설팅- 당신을 위한 자동차, 당신을 위한 서비스 - 카포유(한도모티뷰)- 가까이 만나는 정직한 컴퓨터 전문점 - 컴마을- The agency for party leadership - COLENSO- 명동이 시작되는 곳 - 코스모스프라자- 나의 생활 OK - 크린토피아- 더 편리하고 더 깔끔한 서비스를 제공하
- [광고기획서] 동국제약 `인사돌`의 확고한 1위 유지를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제안
동국제약 인사돌의 확고한 1위 유지를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제안목 차광고상황분석 3~29쪽 2. 광고기본전략 30~37쪽3.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38~48쪽4. 광고매체전략 49~61쪽1. 광고상황분석 1. 상황분석(1) 환경분석4선진국에 접어들고 노령화가 진행 되어 인사돌의 주 소비층인 40-50대가 늘어나전체 약 시장이 위축되었지만 상대적으로 치아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가 증가일시적인 경기 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