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이마트 유통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할 인 점 소 개
2.유 통 서 비 스
3.유 통 기 관 의 통 제
4.경 로 갈 등
- 본문내용
-
E-MART
업종 : 유통 / 무역업
설립 : 1993년 11월 창동점 1호 오픈
사업내용 : 도소매 서비스
직원수 : 6000명
동종업계 점유율, 매출 1위
다양한 패키지 상품
최저가격 보상제로 업계
최저가격을 유지
저가의 다양한 패키지상품으로
한번에 대량 구입 가능
3S를 겨냥한 미니미니존
신선한 상태로 가공/유통할 수 있도록
하는 '웨트 센터(Wet Center)'를 운영
고객중심의 매장 변화
우리나라 사람의 체형에 맞는
매장 형태와 집기를 낮춤으로써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장으로 변화
원스탑 쇼핑
고객들이 점포를 찾을 때 한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함
진열된 상품도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
중심으로 진열함으로써 만족도를
크게 높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