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6- Haloid사 (Xerox Corp.의 전신)로 출발
1958- 핼로이드 제록스로 이름을 바꿈
1961- Xerox로 이름 변경
1962- 일본 후지필름과 제휴하여 후지제록스 설립
1974- 코리아제록스 설립
1999- 한국후지제록스(주)로 회사명칭 변경
2007-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 후지 제록스 : 경영이념
경영이념
한국 내 기업의 사무생산성 향상에 공헌하며,
21세기 글로벌 시대의 한국경제 발전에 기여한다.
Digital 상품의 활용에 의해 Network화, Color화를 주도하고 Document Processing의 생산성 향상을 도모한다.
신뢰와 경영의 투명성에 기반을 둔 한일협조체제의 새로운 경영 Style을 구축하고 타사의 모범이 된다.
인적 자원 관리와 조직문화- 타기업보다 많은 보상과 복지- 글로벌 오라클 정책으로 인한 인사관리기술력- 분야별 최고기술력을 가진 솔루션기업의 M&A 를 통한 기술력확보- DB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체 솔루션 업계 선도- 3tier 전체에 걸친 완전한 솔루션 확보 286. MechanismMUse Case.최근 경쟁 Oracle ERP vs SAP ERP500억 규모 통합 KT 차세대 ERP사업정만원 사장이석채 사장VS7. Use Case지금은 Oracle 과 SAP 의 영업전쟁중현 KT CIO 표삼수KTDS가 최근 SAP 기반으
신도리코가 디아조 식 복사기를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 했으며, 곧 이어 정전식 복사기도 소개하는 등 현재까지 국내 복사기 산업의 선도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1974년 코리아 제록스(現 한국 후지 제록스)도 복사기 생산에 참여함으로써 국내 복사기 시장의 발전은 이들 두 회사를 주축으로 이어져 왔다. 이어 신도리코가 1975년 간접정전방식인 PPC형의 전자 복사기 DT-1200을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하면서 국내 복사기 시장에 커다란 혁신을 가져오기
인사, 보상 제도를 정착시켰다. 실제 젊은 과장과 나이 든 대리가 업무를 논하는 모습은 캐논에서 낯선 풍경이 아니다.7. Canon의 앞으로의 방향1) 디지털 카메라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시장 성장률이 높고 상대적 시장 점유율도 다소 높은 시장이며, 제품 수명 주기 상에서 도입기 내지는 성장기에 속한다. 또 수많은 경쟁자들이 분포하기 때문에 많은 자원의 투자가 필요하다. 먼저 카메라라는 특수한 제품 특성에 맞추어 적절한 품질 관리가 우선적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