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경제론] 일본자동차업계와 마케팅전략 -도요타자동차의 전략과 강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TOYOTA?
2.토요타의 마케팅 전략과 한국 진출
3.토요타 차의 특징과 강점
4.한국 자동차 VS 토요타 자동차
5.국내 자동차시장의 변화
- 본문내용
-
TOYOTA ?
일본 아이치현 토요타 시에 본사를 둔 세계 1위의 자동차 제조회사 (2007년 4분기 GM을 제치고 세계 판매 1위)
1867년 도요타 사키치에 의해 창업 된 도요타자동직기제작소가 모태로 1933년 자동차부가 설립이 기원으로 37년 정식으로 독립한 도요타자동차공업주식회사가 세워짐.
90년대 초반 버블경제 붕괴로 위기를 맞았지만 그 후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99년 밧츠발매를 계기로 03년 일본최대 세계에서는 제 3위의 기업규모를 자랑한다.
- 03년 말 집계로 종업원수 65551만명, 연결회사 합계는 264만명
Concept of TOYOTA
사람들의 인식
도요타 자동차= 조용하면서 잘 빠지는 자동차
도요타의 컨셉 : Moving Forward
렉서스의 컨셉 : Pursuit of Perfect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