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포스코 POSCO K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성과보고와 도입배경
본격 추진 과정
생활화 단계
활성화 단계
학습조직화 단계
향후 계획
- 본문내용
-
KMS를 진행한 지난 6년 동안, 앞서 살펴본 기업내부적성과 이외에도 의뢰기업은 국내외 다양한 지식경영 상을 수상하였으며, 정부기관을 비롯한 110여 기업이 본 사가 도입한 KMS사례를 벤치마킹 하고 있다. 더불어 고객만족도와 국민선호도 조사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등 경영혁신을 통해 기업이미지가 제고되는 성과도 거두었다.
2004-2006 3년 연속수상 매경-부즈앨런 지식경영상
2005-2006’ 2년 연속수상 영국Teleos사 선정 Asian MAKE(Most Admired Knowledge Enterprise)수상
2006’ Fortune지 선정 Globlal Most Admired Company
2006’대한민국 지식경영 대상수상
110여 개 기업 벤치마킹 견학
사회기여도 조사 1위(87.8%)
국민선호도 조사 2위(75.2%)
성장가능성 예측 2위(76.8%)
기업신뢰성 조사 2위(85.3%)
취업희망기업 2위(83.7%)
2006고객만족도 82.1
(호텔평균 고객만족도 83점)
Footnotes : 매경-부즈앨런 지식경영상은 매일경제신문과 경영컨설팅회사인 부즈앨런 해밀턴이 공동으로 지식경영으로 국가경쟁력에 기여한 기업에 주는 상이다. Asian MAKE상은 영국 KM 전문연구기관Teleos 社 가 선정, 포상한다. 2008년 조사의 결과에서 사회기여도를 제외한 각 분야 1위는 모두 삼성이 차지했다.
Source : 2008년 P&P리서치그룹 국내기업대상 설문조사결과 / 2006 리서치 인터네셔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