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라네즈 옴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와 선정 이유
2.시장분석
3.경쟁사분석
4.기업분석
5.결론
- 본문내용
-
1. 브랜드 소개
- 빠른 수분 에너지를 주는 세련된 도시남성의 화장품
- 라네즈만의 독보적 기술
2007년 2월 출시
광고모델 : 조인성
현재 11개 제품군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확대할 계획
2.남성 트렌드의 변화
- 터프하고 마초적인 남성 트렌드가 90년대까지 주를 이루었는데, 최근 메트로섹슈얼, 노무족 등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이 점점 늘면서 요즘 트렌드는 위버,메트로, 크로스 섹슈얼 주류를 이룸
고객의 Needs 변화
3. GROOMING 族의 탄생
남성인데도 치장이나 옷차림에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 - '그루밍족'이란 몸을 치장한다는 뜻의 'groom'에서 파생
•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
• 그루밍족의 최대관심사는 피부
• 피부, 두발, 치아관리, 성형수술까지 포함
- 참고문헌
-
남자피부, 이제 경쟁력이다 한국마케팅 신문| 2007.03.09
"[Life Style]털털男들 ‘완소남’이 되고 싶다" |동아일보 2007-02-03
라네즈 옴므 女心잡다...男心도 잡을까?l 데일리코스메틱 2007-04-06
라네즈 옴므 에센스 광고 [http://www.laneige.co.kr/homme/index.jsp]
아모레 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kr/main/main.j네)
라네즈 옴므 (http://www.laneige.co.kr/homme/index.js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