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라네즈 옴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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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와 선정 이유

2.시장분석

3.경쟁사분석

4.기업분석

5.결론
본문내용
1. 브랜드 소개



- 빠른 수분 에너지를 주는 세련된 도시남성의 화장품
- 라네즈만의 독보적 기술
2007년 2월 출시
광고모델 : 조인성
현재 11개 제품군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확대할 계획


2.남성 트렌드의 변화



- 터프하고 마초적인 남성 트렌드가 90년대까지 주를 이루었는데, 최근 메트로섹슈얼, 노무족 등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이 점점 늘면서 요즘 트렌드는 위버,메트로, 크로스 섹슈얼 주류를 이룸


고객의 Needs 변화


3. GROOMING 族의 탄생




남성인데도 치장이나 옷차림에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 - '그루밍족'이란 몸을 치장한다는 뜻의 'groom'에서 파생
•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
• 그루밍족의 최대관심사는 피부
• 피부, 두발, 치아관리, 성형수술까지 포함
참고문헌


남자피부, 이제 경쟁력이다 한국마케팅 신문| 2007.03.09
"[Life Style]털털男들 ‘완소남’이 되고 싶다" |동아일보 2007-02-03
라네즈 옴므 女心잡다...男心도 잡을까?l 데일리코스메틱 2007-04-06




라네즈 옴므 에센스 광고 [http://www.laneige.co.kr/homme/index.j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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