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KTF SHOW 쇼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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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KTF 소개
2. 이동통신시장의 현황
3. SHOW 마케팅 전략
4. SHOW SWOT 분석
5. SHOW의 향후전략
본문내용
KTF 회사소개
-회사명 : KTF
-설립년도 : 1996년 12월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사업 분야 :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 무선 데이터 서비스
-본사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KTF
-매출액 : 1,765,324백만원 / 2007년 1분기 기준
-당기순이익 : 77,072백만원 / 2007년 1분기 기준
-직원현황 : 남 2229명, 여 304명, 합계 2,533명 / 2007년 1분기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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