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MySpace 마이스페이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myspace
2.Server structure
3.Threat from the other sites
4.Diversify the ways of earning

본문내용
About MySpace
In August 2003. the first version of MySpace was ready for launch.

In 2004, MySpace and MySpace.com, which existed as a brand associated

Were bought in July 2005 for US$580 million by Rupert Murdoch's News Corporation

From 2006 starting to entry overseas SNS mark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NS의 사회적 효과 연구
  • 사례 : 재스민 혁명과 SNS, 중국과 SNS, 중국인육 등 괴소문(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6456355&cp=nv)우울증 유발 상대적 소외감*뉴스 코리아, 2012년 4월27일, 「”페이스북 우울증 늘고 있다”」http://wnewskorea.com/bbs/board.php?botable=weeklyissue&wrid=50603 설문조사 결과와 분석03SNS 팀#1. 페이스북(SNS)을 이용한지 얼마나 되셨나요? 70%가 1년 이상 페이스북을 이용했다고 대답 페이스북이 가장 붐을 일었던 시기가 2011년이라는 것을 유추

  • [전자무역론] 전자무역 분쟁사례
  • 사례원고는 각종 웹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웹사이트의 홈페이지 제작 등 인터넷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 피고는 미국 법인으로서 웹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이용자들의 블로그나 미니홈페이지를 통한 친교 공간과 대화방의 운영과 같은 인적 네트워킹 서비스나 각종 정보제공 검색 서비스, 음악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분쟁사례부정한 목적으로 피고의 영업표지인 “Myspace”와 유사한 도메인이름인 “myspce.com”을 등록 보유피고는 미국 국가중

  • 1%로 99%를 바꾸는 트위터의 이해 및 성공전략
  • MySpace블로그는 인터넷 이용자들이 자신들이 제작한 컨텐츠, 주제와 양식, 자료를 정해 놓고 심사숙고하고 여러 번 탈고한 정보를 개시하는 곳이다. 즉시성과 함께 단기성으로 실시간으로 화제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위터와는 반대로 블로그는 지속성을 지니고 하나의 정보로서 활용 가능하다.이러한 블로그의 형태를 지는 웹사이트는 Myspace로 음악관련 컨텐츠가 주를 이루고 있다. 실질적으로는 트위터와 마이스페이스의 서비스는 전혀 다른

  • 오픈마켓의 SNS 활용한 홍보전략
  • 사례① Etsy해외에서는 SNS와 오픈마켓의 접목된 형태가 더 일찍 정착했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51312370797284&outlink=1)수공예전문 쇼핑몰을 표방하는 Etsy는 누구나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오픈마켓의 성공적인 사례로 꼽힌다. 전 세계 1500만명 이상의 수공예품 매니아들이 회원가입을 했고 87만5000개의 샵이 들어서 있다. 전세계 150개국에서 매매가 일어나 지난해 총 거래금액이 500백만 달러(약 5조원)을 넘겼다. ② 리바이스리바이스

  • [마케팅] 마이스페이스의 한국 진출 실패 사례
  • 마이스페이스의한국 진출 실패 사례* 목차 *Ⅰ. 서론1. 마이스페이스 소개2. 국내 SNS 이용 흐름과 현황3. 마이스페이스의 개략적인 흐름Ⅱ. 본론1. 마이스페이스의 전략 2. 마이스페이스의 한국 진출3. 마이스페이스의 실패 원인4. 경쟁자 분석5. 마이스페이스의 현재 동향Ⅲ. 결론1. 대안책 및 향후 방향 모색I-1. 마이스페이스 소개마이스페이스(MySpace)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베버리 힐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이다. 2003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