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성 애니콜 명품 핸드폰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현 시장 분석
2. STP 분석
3. 4P 전략
4. 상황 분석
5. 브랜드 이미지 제고
6. 마케팅전략
7. 결론
본문내용
1. 현 시장 분석
1) 경쟁 기업

NOKIA


NOKIA Networks

NOKIA Mobile Phones

NOKIA Venture Organization

NOKIA Research Center

VERTU
- 노키아가 전세계 부유층들을 겨냥해서 만든 최고급 단말기 제조회사.
가장 기본적인 기능만을 제공하지만, 뛰어난 품질관리와 고급소재,
여러 가지 부가서비스를 사용해 명품휴대폰 시장에서 독점적인 존재.
가장 저렴한 제품 400만원부터 억대를 호가하는 제품도 있다.

2) 시장축소
어두운
세계경제

미국 발 Sub Prime으로 인한 금융위기
석유나 원자재 가격의 폭등

불확실한
미국경제

Sub Prime으로 인한 소비둔화
주식시장의 불확실성
달러가치의 하락 등…

일본의
침체

1조달러에 달하는 금융부문의 채권
Deflation
재정압박 등의 문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론]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 조사연구
  •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조사연구순 서1. 머 리 말2. 서 론가. 기 업 소 개나. 중 국 시 장 진 출 동 기3. 본 론가. 중 국 시 장 평 가1) 해 외 시 장 분 석2) 해 외 시 장 환 경 분 석3) 해 외 시 장 고 객 분 석4) 해 외 시 장 경 쟁 기 업 분 석나. 문 제 점 도 출다. 중국 시장 진출 방법 대안제시1) 국영 기업과의 합작 투자 2) 부가 서비스의 차별화 시도3) 디지털 마케팅 실 시4. 결 론가. 성 공 요 인 분 석나. 향 후 상 황 전 망1.머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시장에 진출한 삼성은 글로벌 기업답게 후발업체의 불리함을 극복하고 2007년 국내 MP3 시장점유율 1위에 등극하는 저력을 보였다. 이 점에서 기업의 시장진입 시기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다. 즉 삼성은 최초진입자의 실패사례, 조기추종자의 시행착오들을 교훈 삼아 보다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어 냈다.                                                                    YP - P2           YP - Z5   YP -

  • [국제경영] 삼성(애니콜) 중국시장진출전략
  • 국제경영학개론 과제과 목 명:국제경영학개론교 수 명:수업 시간:소 속:학번 / 성명:목 차■서 론■본 론○중국시장 분석•중국이동전화 산업분석•중국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중국이동전화 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삼성 애니콜 분석•애니콜의 중국진출 배경•해외직접 투자이론 - 제품수명주기이론 •애니콜의 중국진출 전략•이종산업 실패 사례 연구 •애니콜의 성공요인 및 성과■결 론○애니콜이 나아가

  • [국제경영전략] 중국시장에서의 삼성 `Anycall`(애니콜) 명품전략
  • 삼성은 이를 선택 , 고기능 , 고가격 시장이라는 매력적인 시장에 애니콜을 포지션 시키기 위해 최고의 제품 개발은 물론 소비자에게 최고의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다양한 광고 촉진 활동을 펼쳤고 그 전략은 대성공을 거두었다.4-3-D. SWOT 분석5. 소비자 분석5-A. 휴대폰 구입시 고려하는 요소위 도표는CCW(China Computer World) 에서 2004년 중산층 이상 중국인 8천명 대상으로 핸드폰 구입시 고려하는 요소에 대해 조사한 결과이다. (중복응답 허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해외시장조사의사례조사서론 들어가며.1. 해외시장 조사란 ?2. 해외시장 조사의 의의3. 해외시장 조사의 문제점4. 조사계획의 수립5. 해외시장 조사 단계6. 조사실행상의 문제7. 정보 시스템의 구축8. 해외시장 조사의 내용9. 시장성 분석의 방법10. 신용조사본론 사례모음성공 사례1.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2. 파리바게뜨3. (주) 3Z4. 삼미기업 (주)5. 현대자동차6. 진웅 기업 7.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8. 삼성 애니콜9. 도요타 10. 경동보일러1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