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놀이지도] 꼬리잡기 놀이지도 수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8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놀이지도 시간에 모의수업했던 수업계획안이구요. 군더더기없이 A+받은 레포트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제가 직접 TC안 작성한 것이구요, 부족한점은 구매하신후에 수정을거쳐 참고하여주세요^^*
- 본문내용
-
①손유희로 주의집중을 한다.
엄마오리가 (검지 하나 하나 내면서)
점심가지고 (두 검지로 크게 네모를 만들며)
소풍을 간다 (걸어가는 시늉 )
뒤뚱 (어깨를 으쓱한다)
애기오리가 (약지 하나 하나 내면서)
점심가지고 (두 약지로 작게 네모를 만들며)
소풍을 간다 뒤뚱 (위와 똑같이)
외나무다리건너 (오른손가락으로 왼팔어깨까지 걷는다)
폴짝 (어깨에 있는 손가락을 폴짝 뛰듯이 귀근처에 놓으며)
언덕에 올라서니 (귀근처에 있는 손가락을 머리위로 놓으며)
야호 (손가락을 멀리 뛰듯이 크게 원을 그리며 손제자리)
흐르는 시냇물에 (시냇물 흐르듯 손 모양)
즐거운 오리소풍(랄랄랄 손 모양)
꽥꽥 (오리 입모양)
②게임에 대한 접근
T: 하늘반이 바른 자세를 하는 동안 너희들에게 소개해줄 친구들을 데리고 왔어.
C: 누구에요?
T: 너희들이 ‘친구야 나와봐~’라고 외쳐보자.
C: 친구야 나와봐~
T: (동물의 꼬리만 보이는 자료를 융판에 붙인다.)어라? 애들아, 뭐가 보이니?
C: 꼬리요!
T: 그래, 꼬리가 보이는구나. 어떤 친구의 꼬리일까?
C: 잘 모르겠어요. 안보여요.
T: 바르게 앉아 있는 oo가 나와서 어떤 친구인지 떼어보겠니?
C: 네.
T: 와~ 어떤 동물이니?
C: 원숭이에요.
T: 그래. 원숭이구나. 그럼 이 꼬리는 어떤 친구의 꼬리일까? 이번엔 누가 나와서 떼어 보고 싶니?
C: 저요.
T: 오늘 예쁜 머리띠를 하고 온 oo가 나와서 떼어보자. (유아의 개별성을 인정해준다.)
C: 얼룩말이에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문학의 낭만주의 수용 양상 한국문학에 나타나는 낭만주의의 영향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자아성장을 위한 집단상담프로그램-총10회기
- 보건교육 교육 안 우울증 노인 대상자 보건교육 교육안
- 만5세 유아 감정표현하기 수업안
- 이야기나누기 활동계획안 - 감정 느낌, 생각, 경험 말하기
- [유아교육, 방송대] 프뢰벨의 교육사상이 유아교육에 미친 영향
- 또래상담의 필요성, 상담자의 자질과 역할 및 상담사례
- 정신건강사회복지론_정신건강사회복지의 개인 대상의 실천방법에서 학생이 가장 관심 있거나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실천방법을 선택하고, 이를 선정한 실천방법의 이유와 주요내용, 사회복지적인 유용성에 대해 설명하세요
- [아동행동] 연령에 따른 아동화 발달단계 분석 -그림 그리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