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홈페이지, 온라인, 웹사이트, 사이트] 고객중심의편리하고 이용하기 쉬운 사이트를 구축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온라인 웹사이트의 홍수 속에 과연 어떻게 웹사이트를 구축해야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웹사이트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한 자료입니다. 웹사이트를 구축하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내용이므로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담당자 및 웹마스터,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등에게 가장 기본이 되는 간략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네비게이션 편의를 위한 현재 위치 확인기능 제공
2. 네비게이션 편의를 위한 사이트맵 제공
3. 회원가입 양식에서의 사용성
4. Help Desk와 FAQ를 통한 사용성
5. 정보이용 내역의 제공
6. 검색서비스의 사용성
7. 주요 메뉴에 대한 바로가기 기능 제공
8. 팝업-새창띄우기
9. 웹사이트 이름이나 로고에는 메인페이지로 링크 연결
10. 인트로 페이지 사용 자제
본문내용
1) 네비게이션 편의를 위한 현재 위치 확인기능 제공

- 사용자가 보고 있는 웹페이지가 전체 네비게이션에서의 위치가 어디인지 알 수 있어야 함
- 네비게이션에서는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앞으로 어디를 어떻게 가야하는지 알게 하는 것이 필요
- 위치 확인 기능 : 현재 페이지가 어떤 상위메뉴의 하위메뉴인지, 어떤 메뉴범주에 속하는지 파악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지역 반찬가게들과 협력하는 사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를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제휴한 반찬가게들의 제품을 대신 판매 및 배송하고 홍보하는 마켓플레이스로 이용할 것이다. 전국적인 유통망을 초기에 구성하기는 힘들기 때문에 처음의 사업은 천안 지역 내의 반찬가게들을 중심으로 사업을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수익성을 올리고 사업이 확대된다면 대형 유통업체와 협력하여 다른 지역으로 지점을 늘리

  •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사이버 마케팅
  • 정보는 실제 생각하는 것보다는 훨씬 덜 중요하다.5. 마케팅이 브랜드를 구축하는 열쇠이다. 하지만 실제 웹사이트의 브랜드를 쌓는 데 있어서 고객의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하는데 있어서 고객들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세분화된 고객별로 이들에게 맞춘 고객경험을 제시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 따라서 고객집단별로 적절한 경험의 흐름을 구축해 내는 것이 필요하다.6. 사생활보호보다는 고객의 편리함이 더 중요

  • [인터넷쇼핑과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의 개념, 특징, 이점, 문제점과 사례 분석 및 성공요인 고찰
  • 사이트의 구성과 디자인2) 쉬운 검색3) 신뢰성4) 광고5) 발전 전략. 결론Ⅰ. 서론인터넷 쇼핑몰이란 일반적인 쇼핑몰개념과 대비되는 개념으로 기업과 소비자간의 전자적 거래를 지원하는 전자적 소매시장으로서 사이버 쇼핑몰, 전자적 쇼핑몰, 가상점포, 온라인 점포, 정보몰, 전자적 몰 등의 용어와 같은 의미로 사용되고 있다. 이러한 점들을 종합해 볼 때 인터넷 쇼핑몰이란 통신인프라를 통해 인터넷상의 쇼핑몰 홈페이지에 상품정보를 제공해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정보를 인터넷을 통하여 손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고, 또 개인이 원하는 조건의 기업의 홈페이지나 e-메일을 통하여 당당히 제시하며, 약간의 문제라도 있을 때에는 반대 사이트(anti-site)의 구축 등을 통하여 기업에 대하여고객의 목소리를 강하게 낼 수 있게 되었다.기업의 관점에서도, 과거에는 소비자 한 사람 한 사람의 취향이나 기호는 무시할 수 있었으나 이제는 웬만큼 중요한 고객에 대하여는 개별적 관심을 보이지 않으면 안 되게 되었다. 협력

  • [정보화와 미래사회] 파워블로그(Power Blog) - 파워블로그 및 파워블로거의 개념, 파워블로그 특징, 파워블로그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정보가 블로거의 견해에 기반한 것인지, 아니면 기업 홍보인지를 알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해야 할 필요가 있다.둘째, 파워블로거의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침해를 보호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파워블로거가 자신의 파워블로그에 많은 방문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가장 근본적인 추동력은 콘텐츠이다. 물론 이것은 블로그 이용자 개인이 타인의 콘텐츠에 대한 이용에 있어서 스스로 주의해야 하는 문제이지만, 파워블로그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