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 유통경로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5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목차
-
1장 유통경로의 이해
1.1 유통의 발생과정
1.2 유통경로의 개념과 전략적 중요성
1.3 유통경로의 유용성
1.4 유통경로의 유형
1.5 시스템 및 교환과정의 관점(행위적 관점)에서 본 유통경로관리
1.6 유통업체의 영향력과 역할변화
1.7 한국의 유통산업
- 본문내용
-
1). 단속형 거래
: 유통경로내의 판매자와 구매가가 현재의 거래를 통해 최대의 이윤을 올리고가 하는 경우의 거래형태
2) 관계형 거래
: 유통경로내 판매자와 구매가가 현재 및 미래의 경로성과 모두에 관심을 가지며 연속적 거래를 통해 발생되는 이윤의 극대화 하려는 거래형태
2. 장기 협력 관계
: 최종고객이 원하는 것을 경로 구성원들이 공동으로 만족시켜 주기 위해 각자의 활동을 상호조정하며 자신의 성공이 거래 상대방에게 달여 있다는 동반자적사고가 지배하는 거래관계
- 참고문헌
- 유통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