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여성전용택시 런칭위한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5명의조원이 한학기동안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사업 소개
광고 전략 도출을 위한 현황 분석
Target 분석
광고 Concept
IMC
본문내용
25~39세 여성 150명 설문 조사 (2006.11.23~27)
심야 택시의 중요 요소; 대기시간, 신속성, 안전(택시기사)
택시기사(남) 불안감 4.07 → 택시기사(여) 1.94

심야 택시 불안 요소 제거의 핵심 = “여성 운전자”


“ 언니가 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전략] 매일유업 퓨어의 Brand 진단 및 분석
  • Positioning(2) Brand Identity 점검(3) Brand Architecture 점검(4) Brand Communication 점검(5) Brand Image 점검(6) Brand 인지도 조사4) 문제점 도출: 5) 문제점 해결 및 개선을 위한 전략 도출:(1) 타겟 명확화(2) Brand Architecture 전략(3) 발효유 시장의 패러다임 전환(4) 무첨가의 순수함 강조와 몸에 좋은 성분 강조(5) 노출 전략(6) Brand의 지속적인 관리a. 블로그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전개b. 지속적이고 실효성 있는 체험단c.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한 지속적인 접점 관리

  • [국제경영] `블루클럽` 프랜차이즈사업의 해외중국마케팅 - Licom 인터내셔널
  • 여성지, 전문지에 광고 및 기사 깐느 영화제, 프랑스 오픈 테니스 공식 Salon유명 연예인 헤어 전담국내 ELLE,MARIE CLAIRE등 유명여성잡지광고 및 기사 청룡영화제,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MBC 탤런트 선발대회 공식 SalonNew Mode연 2회 뉴 트렌드 발표당해 유행이 될 정도 영향력프랑스와 동시 발표매년 뉴 트렌드 컬렉션 개최브랜드 제휴크리스찬 디오르, 코코 샤넬등 유명 패션 브랜드와 제휴베니건스, TGI, 갤러리아 백화점,KTF, 삼성카드 등과 제휴제품

  • [프랜차이즈경영론] 도소매업 -에뛰드 하우스
  • 광고모델이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타깃고객인 10~20대 소녀들 사이에 인기 높은 남자 아이돌을 모델로 발탁)기사 http://morningnews.co.kr/article.php?aid=131951992241984012샤이니, 걸그룹 제치고 에뛰드하우스 모델 전격 발탁(2) 에뛰드 in 매거진매거진 속 에뛰드를 홈페이지에서 쉽게 볼 수 있음.(3) TV광고(4) 인쇄광고(5) 미니 에뛰드제품별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제품 사용법, 고객 피부타입별 제품추천, 후기, 이벤트 등 상품홍보를 위한 다양한 방법 사용

  • [마케팅] 여성전용택시
  • Mrs. Taxi 여성전용택시LAXIIndex3C STPMarketing Mix (4p)SWOTLAXIExpected EffectCompany3C LAXI기업명슬로건로고제품Mrs. Taxi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택시LAXI (Lady’s Taxi)LAXI국어로 택시아줌마 라고 해석이 되어, 야쿠르트 아줌마와 같이 아줌마라는 단어가 가진 특유의 친근함을 전달할 수 있다. 링컨 대통령의 연설에서 착안하여 슬로건에 운전자부터 고객까지 모든 것이 여성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회사의 특징을 담았다. 회사에서 사용할 Pump

  • [마케팅기획서] 파크랜드 광고 마케팅분석 및 전략 기획서
  • 위한 리런칭 광고 캠페인을 하게 된 동기라고 할 수 있다. 즉, 파크랜드의 리런칭 광고캠페인은 확대되는 시장속에서 기존의 시장을 방어함고 동시에 소비자 기호 변화에 의해 창출되고 잇는 실속 중심의 신시방을 개척하기위한 전략이었던 것이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파크랜드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조사한 결과 브랜드 충성도에 있어서는 재구매 53%, 향후 구입의향 68% 그리고 동일가격대의 파크랜드 신상품과 유명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