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빅토리아 시크릿 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 선정 이유
1.Victoria’s Secret 분석
2.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
3.Victoria’s Secret : Target 1. 여성
4.Victoria’s Secret : Target 2. 남성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Victoria’s Secret이 내년에 정식으로 국내에 런칭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해외전략을 그대로 차용하기 보다 국내실정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세워보자
미국 리미티드사(CEO Les Wexner)에서 전개하는 이너웨어 ‘빅토리아시크릿’이 빠르면 내년 국내 직진출 할 것으로 보인다.
업계에 의하면 그동안 ‘빅토리아시크릿’의 국내 시장 전개를 놓고 수입 대행 혹은 대형 유통과 파트너십 등 다양한 소문들이 있었으나 본사에서 직진출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고 국내 진출을 위한 구체적인 시장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빠르면 내년 상반기 국내 영업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미국 리미티드사가 글로벌 마켓 확장을 위한 의지를 표명하고 있어 국내 진출설이 힘을 얻고 있다.
1.Victoria’s Secret 분석 회사소개
회사명 : Victoria’s Secret
설립연도 : 1977년
본사 : Columbus, Ohio
현재 매장 수 : 미국 내 1018 매장 (2007.3.1 기준)
연매출액 : $ 3,222 mil. (2006년 기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