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빅토리아 시크릿 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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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제 선정 이유

1.Victoria’s Secret 분석

2.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

3.Victoria’s Secret : Target 1. 여성

4.Victoria’s Secret : Target 2. 남성
본문내용
주제 선정 이유
Victoria’s Secret이 내년에 정식으로 국내에 런칭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해외전략을 그대로 차용하기 보다 국내실정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세워보자


미국 리미티드사(CEO Les Wexner)에서 전개하는 이너웨어 ‘빅토리아시크릿’이 빠르면 내년 국내 직진출 할 것으로 보인다.
업계에 의하면 그동안 ‘빅토리아시크릿’의 국내 시장 전개를 놓고 수입 대행 혹은 대형 유통과 파트너십 등 다양한 소문들이 있었으나 본사에서 직진출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고 국내 진출을 위한 구체적인 시장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빠르면 내년 상반기 국내 영업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미국 리미티드사가 글로벌 마켓 확장을 위한 의지를 표명하고 있어 국내 진출설이 힘을 얻고 있다.


1.Victoria’s Secret 분석 회사소개
회사명 : Victoria’s Secret
설립연도 : 1977년
본사 : Columbus, Ohio
현재 매장 수 : 미국 내 1018 매장 (2007.3.1 기준)
연매출액 : $ 3,222 mil. (2006년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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