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라네즈옴므 New skin care 신상품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3C
Customer
Company
Competitor
2. 4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본문내용
-
3C: Customer
No more Uncle
No More Uncle (노무족)
더 이상 아저씨이기를 거부하는 중년남성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중년남성
적극적인 동호회활동, 자기개발, 여가활용
외모 가꾸기 열풍 (피부관리실, 피부과)
과거 5년전 대비 30대이상 남성비율 50% 피부관리
M-ness (매리언 살츠먼)
최민수 型 vs. 차인표 型
전통적인 남성(힘/명예/인격) + 여성적특징(애정어린 양육/소통성/협력)
남성시장의 변모
전체시장 규모(5조3천억)의 10%
매출: 4500억(‘05년) 5000억(’06년) 6000억
소망(97년 최초 남성화장품 시장 진입)
남성미백제품, 컬러로션 등 남성매출이 전체 1/3 차지
Mansumer
남성(Man)+소비자(Consumer)
디지털 환경 20-30대 남성: 머리, 옷차림 투자 자연스럽게 생각 돋보이는 외모를 통한 자신감 표현, 유능한 존재, 가치있는 존재를 부각하는 적극적 행위로 인식
Cross sexual / Metro sexual
Grooming (남성들의 가꿈을 따로 일컫는 용어, 남성판 뷰티), 남성 소비자들의 피부관리 인식변화
2000년 꽃미남 열풍 Metro sexual(패션/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 , Weber sexual(꽃미남 외모에 남자다움을 갖춘 거친 듯 부드러운 남자), Cross-sexual(‘왕의 남자’ 이준기를 필두로 여성보다 더 여성스러운 여성들의 의상, 헤어, 액세서리 치장하는 남성)
남성화장품 편집매장 등장, 온라인 쇼핑몰 남성전문 샵 오픈, 피부관리실-네일샵 활용 고객 매년 20% 증대 남성전용 토털 뷰티샵 등장
대형할인점 남성매출 매년 15% 신장, Drugstore 찾는 남성고객 2배 이상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