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교원Wells의 Fast Second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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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 및 제품소개

3. 상황분석(SWOT)

3.마케팅 전략

4.STP

5.기획 마케팅 (4R)
본문내용
국내 정수기 렌탈시장의 규모


2007년도 연간 1조 3,00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
현재 웅진, 청호, 교원 등이 선점



“정수기 렌탈 시장은 올 들어 계약 기간 5년이 만료되는 고객이 100만명 교체 수요가 예상됨.”<이용우 청호나이스대표>
Money Today(2008.4.15)


“웅진이나 청호의 점유율이 높지만 삼성, LG 와 같은 대형 가전 업체가 없는 상황”


웅진과 청호에 의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로 인하여 일반적인 마케팅 보다는 교원의 막강한 영업망을 이용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후발 주자로서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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