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요즈음 스타벅스는 전국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다. 벌써 사람들의 생활속에 깊게 자리 잡아 생활양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런 스타벅스는 본사는 시애틀에 있으며 미국과물론 유럽과 아시아등 총 40여 개국에 900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한국에는 1997년에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과 (주)신세계가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에스코코리아(주)로 진출하였다. 이런 스타벅스의 역사는 총 1971년 제럴드 보드윈, 고든 보글, 지븐 시커가 미국 시애틀에 1만 달러씩 각출하여 커피판매점 스타벅스 커피판매점을 만들었다. 이 당시만 해도 커피를 파는 곳이 아는 커피원재료를 파는 곳이었다. 그러나 1982년에 하워드 슐츠를 새롭게 영입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였다. 슐츠는 이탈리아 여행 중 커피를 판매하는 것에 대한 영감을 얻고 미국에도 이러한 문화를 도입하고자하는 시도를 하게 된다. 그 후 스타벅스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여 마침내 1992년에 나스닥에 상장되는 등 쾌거를 이룩하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시내 번화가를 지나다 보면 ‘스타벅스’ 라는 커피 전문점을 볼 수 있다. 스타벅스라는 회사는 미국인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직장에 출근할 때, 점심을 먹고 휴식을 취할 때, 퇴근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모두 빠지지 않고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미국 커피브랜드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 미국인들에게 이제 하얀 바탕에 동그란 녹색 상표가 찍혀진 스타벅스 커피는 생활의 일부이자 습관이 돼버렸다고

  • [독후감]`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요약정리 및 감상문
  • 겨울방학 계절학기레포트『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요약정리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하워드 슐즈 , 도리존슨양 지음1999 . 6 . 25발행김영사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스타벅스의 회장이자 최고 경영자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 어려웠던 어린시절을 보낸 그의 성장과 성공을 간단히 살펴 보자.그는 1953년 빈민가에서 태어났다. 1975년 노던 미시건 대학교에서 비즈니스학으로 학사 학위를 박

  • 독후감 기업경영과 사회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
  • 독후감 안에 다 소개할 수는 없지만, 인상깊은 법칙중 하나는 맨 처음 나오는 법칙은 ‘리더십의 법칙’이다. 이 책을 읽기 전 나는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라는 책을 읽었다. 아마도 그래서 기억에 남는 것이 아닐까? 스타벅스야 말로 리더십의 법칙을 정말 잘 이행한 기업이라고 생각한다. 리더십의 법칙이란 ‘최초가 되어야한다.’였다. 역사는 최초를 기억한다. 두 번째나 세 번째는 잘 기억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스타벅스는 최초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를 읽고
  • -좋은 커피란 악마처럼 검고 지옥처럼 뜨겁고 키스처럼 달콤하고 천사와 같이 깨끗한 것-『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세상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사람들은 날마다 새롭게 터지는 뉴스거리와 가쉽거리 그리고 자기 삶에서의 목표를 쫓아 하루하루 정신 없이 뛰어다니곤한다. 현대의 사람들에게 여유란 쉽게 찾아 볼수가 없다. 아침에 눈뜨는 순간부터 시계바늘에 쫓기어 뛰어다니는 것은 너무도 익숙해져 투정부릴 가치도 없다.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Pour Heart Into It)를 읽고
  • 마음으로 파트너를 대하다스타벅스(STARBUCKS)에서는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모든 사원(즉, 점장에서부터 주 15시간 미만의 파트타이머까지의 사원들)을 ‘파트너(Partner)’라고 부른다. 이는 ‘인간중심’ 경영을 추구하는 스타벅스의 회장 하워드 슐츠의 신념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라고 생각한다. 현재 스타벅스의 파트너로 일하고 있는 나에게 Pour heart into it, 직역하자면 ‘너의 마음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