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를 읽고...


목록에서 처음 '스타벅스'라는 제목을 보고 책을 싫어하는 나지만 평소에 자주 보아오던 스타벅스라면 재밌게 읽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이 책을 고르게 되었다.
처음 이 책을 보았을 때, 책 겉표지에 적혀 있는 문구가 아주 인상적이었다.

"Pour Your Heart Into It".

'모든 열정을 쏟아 부어라'는 뜻인데 나중에 책을 읽고 나서 생각해보았을 때 이것이 성공하는 데 가장 중요하고도 어려운 일이며 이 책의 중심내용이 아닌가 싶다.
이 책은 스타벅스의 경영자인 하워드 슐츠의 자서전이다. 하지만 하워드 슐츠는 자서전이라기 보다는 '어떻게 기존과 다른 방법으로 회사가 설립되었냐' 에 관한 이야기라고 이 책을 설명한다. 하워드 슐츠는 꽤 큰 기업에서 많은 돈을 받고 안정한 직장을 가질 수 있었으나, 그 당시 단 하나의 점포를 가지고 있던 스타벅스를 위해 회사를 그만두고 나오고 만다. 그의 근처에 있던 다른 사람들 모두 만류했지만 그가 스타벅스를 굳이 인수하려고 한 이유는 스타벅스의 비전을 봤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스타벅스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 ‘Coffee 그 이상’-하워드 슐츠 회장의『스타벅스 커피 한 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1에스프레소의 로맨스를 발견하다내가 대학생이 되어 말로만 들어왔던 ‘스타벅스’라는 대단한 커피 스토어에 처음 갔을 때, 스타벅스의 상징인 그린 칼라와 브라운의 커피, 그리고 부드러운 미소를 띤 외국 남자의 흑백 사진이 어우러진 표지 디자인의 책을, 그저 유능한 CEO의 자서전인가 보지? 좀 유명한가 보네, 베스트셀러인가?

  • 기업교육 스타벅스
  • Ⅰ.서론1.과제 목표‘스타벅스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스타벅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고저자(창업자)는 어떤 마인드로 사업을 시작했으며경영방식 및 성공요인은 무엇인지 분석해본다.또, 스타벅스의 앞으로의 전망과 필요 요건을 예측해보고우리의 현실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연구해본다2. 기업소개1. 스타벅스란?현재 take-out 원두커피의 대명사로 강렬한 향의 커피와 잔잔한 음악과 조명이 어울어진 수준 있는 문화공간 store2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읽고
  • 에스프레소와 같은 짙은 향기의 소유자 Starbucks Coffee Company “하워드 슐츠”-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김영사- 아침마다 학교를 바쁘게 발걸음을 재촉하면서 내 머릿속에 여유를 떠올리게 하는 한 장소가 있다. 바로 지하철역에서 정문으로 오는 사이에 위치한 “스타벅스”커피숍이다. 서울 시내 3대 상권 중 하나로 손꼽힌다는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단층의 크기도 아닌 무려 4층을 보유하고 있는 사실로 말미암아 스타벅스 자체가 얼마나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시내 번화가를 지나다 보면 ‘스타벅스’ 라는 커피 전문점을 볼 수 있다. 스타벅스라는 회사는 미국인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직장에 출근할 때, 점심을 먹고 휴식을 취할 때, 퇴근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모두 빠지지 않고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미국 커피브랜드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 미국인들에게 이제 하얀 바탕에 동그란 녹색 상표가 찍혀진 스타벅스 커피는 생활의 일부이자 습관이 돼버렸다고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Pour Heart Into It)를 읽고
  • 마음으로 파트너를 대하다스타벅스(STARBUCKS)에서는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모든 사원(즉, 점장에서부터 주 15시간 미만의 파트타이머까지의 사원들)을 ‘파트너(Partner)’라고 부른다. 이는 ‘인간중심’ 경영을 추구하는 스타벅스의 회장 하워드 슐츠의 신념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라고 생각한다. 현재 스타벅스의 파트너로 일하고 있는 나에게 Pour heart into it, 직역하자면 ‘너의 마음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